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병장 네이티오 26.06.24 09:50 답글 신고
    100대0인데 왜 분심위 가신거지?
  • 레벨 훈련병 잉대근 26.06.24 09:52 답글 신고
    상대보험사에서 자기네 과실은 70이라고 했대요~
  • 레벨 소령 2 마음만은슈퍼맨 26.06.24 09:56 답글 신고
    내 보험사는 절대 내 편이 아닙니다.

    분심위라는 곳이 왜 있는지 이해가 안가는 1인. 분심위 무조건 걸러야해요. 바로 소송.

    100:0 피해자로 예상됩니다.
  • 레벨 훈련병 잉대근 26.06.24 09:59 답글 신고
    손사를 끼고 소송을 가야할까요? 제가 혼자서 하게되면 어떻게 진행을 해야하는지를 ㅜㅜ
  • 레벨 준장 써전 26.06.24 09:59 답글 신고
    본인이 무과실이라고 믿고..... 나온 과실이 맘에 안들면 소송 가시면 됩니다...
  • 레벨 훈련병 잉대근 26.06.24 10:33 답글 신고
    답변감사합니다~
  • 레벨 중장 고속1차로정속금지 26.06.24 10:02 답글 신고
    없던 과실도 나오는곳이 븅심위라,님봄사한테 똑또이 하라고 하세요
  • 레벨 훈련병 잉대근 26.06.24 10:33 답글 신고
    상대 담당자도 연락와서 저같아도 억울하겠다 신호등없는 삼거리는 무조건 7대3이맞다 무새 예요 ㅎㅎ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24 10:03 답글 신고
    소송 가시고 이건 백대 빵
    상대차가 70 먹는 방법은 저기 횡단보도 차 세운 색히 한테 가해차량이 30 먹이는 방법이 있긴 함
  • 레벨 훈련병 잉대근 26.06.24 10:34 답글 신고
    인터넷 검색만해도 손사들 댓글보면 6/4 7/3이 최대 인거같더라구요~
  • 레벨 하사 2 코로나숙주추방 26.06.24 10:23 답글 신고
    신호기없는 교차로라 안됨 그렇다고 잘못한것도 없음
  • 레벨 훈련병 잉대근 26.06.24 10:34 답글 신고
    말씀감사합니다
    그래서 참 억울해요 ㅜㅜ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