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에서 만난 화물탑자 입니다.
운전석이 상향등 수준으로 높여서 상향등인줄 알았는데
그보다 더 높은 진짜 상향등이 있더군요.
고속도로 1차로로 추월하고 실선까지 넘어가서 각각 2장으로 신고했습니다.
아....전조등 조작(개조)도 별도 신고예정입니다.
고속도로에서 만난 화물탑자 입니다.
운전석이 상향등 수준으로 높여서 상향등인줄 알았는데
그보다 더 높은 진짜 상향등이 있더군요.
고속도로 1차로로 추월하고 실선까지 넘어가서 각각 2장으로 신고했습니다.
아....전조등 조작(개조)도 별도 신고예정입니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반대로 조수석이 높은 건 한 번도 못 봤음.
임의 조작인지 차량 하자인지는 모르겠지만.
앞 차 승용차 기준 하향등이 뒷유리 이상으로 올라가면 점검 받아라 씨브럴놈들아 눈뽕 쏘지 말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