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6.06.23 22:49 답글 신고
    블박 없으면 차가 70%이상 가해자
  • 레벨 병장 소설쓰고자빠졌네 26.06.23 22:51 답글 신고
    222
  • 레벨 원수 gjao 26.06.23 22:55 답글 신고
    33333
  • 레벨 훈련병 나이제집갈래 26.06.23 22:56 답글 신고
    블박 있습니다. 둘다 차입니다.
  • 레벨 원수 gjao 26.06.23 22:57 신고
    @나이제집갈래 블박 올려보세요
  • 레벨 훈련병 나이제집갈래 26.06.23 22:58 답글 신고
    아기 하원하고 아직 못챙겨와서 없습니다. 내일 올려도 될까요?
  • 레벨 원수 gjao 26.06.23 22:59 신고
    @나이제집갈래 내일 올려 보세요
  • 레벨 훈련병 나이제집갈래 26.06.23 23:00 답글 신고
    네 점심쯤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 레벨 상사 1 봄이예요 26.06.24 00:00 답글 신고
    나라면 억울해서라도 여유되는대로 블박 가져올텐데...

    보통 개문사고는 문연사람이 백인데,
    해당 상황은 상황자체가 어느정도 불안감이 있어서 과실 하나둘 이상 잡힐듯..

    대인사고에서 과실 하나둘? 억울해죽음.
  • 레벨 대위 3 당초망 26.06.24 01:07 답글 신고
    종이에 그림으로 그리는건 설명이 안됨 : 정지된모습~~다른거 다필요없고 블박영상 올리면됨.
  • 레벨 대장 화롯불 26.06.24 04:23 답글 신고
    영상을 봐야 정확

    대부분 개문자가 가해자
  • 레벨 대령 2 발기엔오랄메디 26.06.24 08:34 답글 신고
    이미 반정도 열려있었는데 차량이 지나갈때 더 많이 열려서 충돌했다는거 아님? 진행차량이 2~3, 주차차량이 7~8나오지않을까요
    이런건 충분히 지나갈수있어도 빵빵하고 안지나갑니다. 조심하라는게 아니고 조뼝신짓하지말고 차가 지나갈거니까 문쳐닫으라는 의미로..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