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6.06.23 22:14 답글 신고
    블박 7:3가해자 나올듯
    깜박이 안켰으면 상대가 억울할만 한대
    그래도 과실이란게 원래 나눠먹는것임
  • 레벨 병장 에당아자르 26.06.23 22:21 답글 신고
    7이상 가해자에 8이상도 보이는데
    상대입장에서는 님이 갑자기 튀어나올걸 예상하기
    힘들죠 줄서서 대기하고있는걸로 알죠
  • 레벨 원수 gjao 26.06.23 22:22 답글 신고
    상대방 우회전후 차선 변경이고 블박은 정차후 출발 이네요. 무과실 안나오고 이럴때 가는게 분심위 입니다. 무과실 원하는 상대방한테 붐심위 가자고 하세요. 분심위 가자고 하면 왜 무과실 안나오는지 알게 됨니다
  • 레벨 원수 성공할인생 26.06.23 22:22 답글 신고
    블박6 상대4
  • 레벨 훈련병 매의눈알 26.06.24 01:11 답글 신고
    블박8 상대2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키보드 26.06.24 08:02 답글 신고
    무과실같은 소릴하라 하세요... ^^;; 누웠으면 같이 누우시고~
  • 레벨 대위 3 립톤복숭어 26.06.24 08:05 답글 신고
    깜빡이 안켰으면 8:2 언저리 나올듯..
  • 레벨 소령 1 smiley 26.06.24 08:11 답글 신고
    블박 8
  • 레벨 대위 1 스머프나라 26.06.24 08:47 답글 신고
    블박 7 상대3
  • 레벨 중장 고속1차로정속금지 26.06.24 08:53 답글 신고
    블박8 가해자
  • 레벨 병장 네이티오 26.06.24 09:56 답글 신고
    무과실은 개뿔, 7대3정도로 잘 합의보세여
  • 레벨 소령 2 마음만은슈퍼맨 26.06.24 09:58 답글 신고
    이게 참 경우의 수가 좀 있습니다.
    방향 지시등이 상당이 큰 변수고.....
    블박차량이 과실 클겁니다. 100:0은 무조건 아니고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4 10:10 답글 신고
    아니 이런 차로변경할 거면서 왜 옆옆 차로까지 안 봄?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