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사고가있었는데
사고과실 한번 봐주세요!
빗길 운전 안전하게 하시구요!
어떻게 진행해야할지 조언 부탁드려요
조회 551 |
추천 15 |
2026.06.23 (화) 22:02

안녕하세요!
오늘 사고가있었는데
사고과실 한번 봐주세요!
빗길 운전 안전하게 하시구요!
어떻게 진행해야할지 조언 부탁드려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우회전이 교통섬 있는곳인가요?
잘 안보여서..
로드뷰 올려주시면 좋구요
차로 좁아지는곳 갖다박는꼴.
100.
왜 이걸 들이대지?
제 화질이 안 좋아서 잘 못 봤나봐요
못박아서 안달난 난봉꾼인가
전방주시 못하고 들어오던 속도 그대로 때려 박음.
상대차 과실 100이어야 한다고 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