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앞뒤꽉꽉 26.06.23 18:44 답글 신고
    반대편으로 걸어가는거는 보통 경고장 날립니다.
  • 레벨 소장 GM270 26.06.23 18:44 답글 신고
    담당자마다 기준이 다 다르니 담당자를 잘 만나는거도 운 입니다.
  • 레벨 원수 성공할인생 26.06.23 19:06 답글 신고
    이정도로는 처리 안해줘요..
  • 레벨 원사 3 내로남불감별사 26.06.23 20:03 답글 신고
    위반 사항은 횡단보도보행자보호위반이고 원칙상 그러하나 지나간 상황은 처분이 잘 안 됨.
    직접적인 방해가 있어야 확실히 처분 가능.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6.06.23 22:06 답글 신고
    보행자 보호의무 위반이긴 한대
    경미씨 소환해서 경고장 나가겠죠
  • 레벨 중장 조선족은짱깨 26.06.24 07:23 답글 신고
    가지가지한다 한가하게 시간이 남아 도나봄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키보드 26.06.24 08:08 답글 신고
    이런 걸 신고하는 인간도 참 대다나다... 싶네요. 그 이전에 뭐 거슬리는 게 있었던거면 인정. 하지만, 그냥 저거 하나로만 신고했다...면,

    솔직히 무슨 북한 오호담당제도 아니고...... 살벌하군요 세상이.
  • 레벨 훈련병 다치지않을거야 26.06.24 08:38 답글 신고
    앞에서 칼치기해서 이게 더 과태료 쎄서 신고했다고 써놨는데 글 읽을줄 모르시나봐요.. 중국어로 써야되나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키보드 26.06.24 08:46 신고
    @다치지않을거야

    중국어 번역해서 올려보니 안써짐 ㅋ

    어떤인간인지는 잘 알겠음. 피곤한 샛기 ㅋ
  • 레벨 훈련병 다치지않을거야 26.06.24 08:57 답글 신고
    ㅋㅋ약 먹어라 아침부터 침흘리면서 댓글쓰지말고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키보드 26.06.24 09:42 신고
    @다치지않을거야

    아침약은 7시에 먹음. 하긴 찌질한 백수는 지금이 아침시간인가?
  • 레벨 상사 3 닭굽는파이리 26.06.24 09:01 답글 신고
    시비충ㅋㅋ 너같은 애들 때문에 세상이 살벌하다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4 09:56 답글 신고
    문제긴 하죠. 근데 저 정도는 걍 넘어갑시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