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교통법에서는 현재에도 우회전하는 차량은 다른 교통에 주의하여 서행하라고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회전 후 두번째 만나는 횡단보도에서 사망사고가 자주 발생하자
시행규칙으로 일시정지 후 서행하라고 변경되었습니다.
횡단하려는 보행자가 보이거나, 횡단을 마칠 때까지 정지하도록 했습니다.
그 결과,
너무나도 많은 불필요한 정지시간이 발생하였고.
작게는 내 차 한대의 기름값과 하찮은 시간이지만, 그 시간이 전 국민 전 운전자에게 같은 규모로 전달이 되었고.......
그 비용은 가히 천문학적인 수치가 될 것입니다.
조심하면 되는 데, 조심하지 않으니 법으로 강제하고....... 그에 따른 비용이 막대하게 발생하는 것이 현 대한민국의 현실 아닐까요?
*** 고소 전문가에게 관심과 추천 그리고 먹이를 주지마세요 ***
*** 고소 전문가에게 관심과 추천 그리고 먹이를 주지마세요 ***
씨바꺼 쥐색히 이맨바기...
법이 어쩌니 저쩌니 따지기 전에 그런 비용 아까우면 어제 나오셨어야~
그리고 원래 지켜야 하던거 하도 안 지키니까 뉴스에 언론에 SNS에 도배를 했는데도
여전히 안 지키는 똘개이들은 좀 정신 차리길..
단속하면 단속한다 뭐라하고~ 원래 없긴 개뿔..
그 동안 사망 사고 많이 난 이유가 안 지켜서 난거고~ 그로 인해 불편해진거니
사망 사고 안 내면 그만~
우회전때문에 정체요? 그걸 말이라고 ㅋ
씨바꺼 쥐색히 이맨바기...
법이 어쩌니 저쩌니 따지기 전에 그런 비용 아까우면 어제 나오셨어야~
그리고 원래 지켜야 하던거 하도 안 지키니까 뉴스에 언론에 SNS에 도배를 했는데도
여전히 안 지키는 똘개이들은 좀 정신 차리길..
단속하면 단속한다 뭐라하고~ 원래 없긴 개뿔..
그 동안 사망 사고 많이 난 이유가 안 지켜서 난거고~ 그로 인해 불편해진거니
사망 사고 안 내면 그만~
사망이 아니라 가벼운 접촉도 하면 안되죠.
리플레이431님..
어떤 제도가 어느날 갑자기 펑하고 생겨난 건 아닐겁니다. 아마 그렇게 하려고 미리부터 그렇게 교육했나보네요…
잘 길들여지긴 부분은 칭찬합니다.
횡단보도에 보행자가 없는데 보행신호시 마냥 기다리는 차량 +
보행신호 끝나면 9시 방향에서 직진하는 차량때문에 대기시간
출퇴근시간에 우회전차선 보면 꽉꽉 막혀있음 ㅋㅋ 전체적인 개편이 필요한 듯
뭐 그래도 안전을 위한거다라고해도 그냥 무조건 정지하고 있어야하는 걸로 알고 있는 애들이 있는게 문제임.
우회전때문에 정체요? 그걸 말이라고 ㅋ
*** 고소 전문가에게 관심과 추천 그리고 먹이를 주지마세요 ***
*** 고소 전문가에게 관심과 추천 그리고 먹이를 주지마세요 ***
헌데 아직 우회전법 모르고
사람 없는데 주구장창 기다리는 차량들 앞에 만나면
짜증남 ㅋㅋㅋ
하지만, 조금 더 손 볼 필요는 있어 보입니다. 차가 정지해서 공회전하는 것 역시 쓸데 없는 연료의 소모는 물론이고, 온실가스 배출 등 지구 온난화의 주범이기도 하니까요.
무슨 얘기를 하고싶으신겁니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