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유닛 The Hyundai Genesis was redesigned for the 2015 model year. Side ratings are assigned by the Institute based on a test conducted by Hyundai as part of side crash test verification. (The car tested by Hyundai was designated as a 2014 model but was fully representative of the redesigned 2015 model.)
The car tested by Hyundai was designated as a 2014 model but was fully representative of the redesigned 2015 model.
이부분도 해석해 주세욥~~
그리고 이것도 해석 부탁드려욥
B-pillar to longitudinal centerline of driver's seat (cm)
Negative numbers indicate the amount by which the crush stopped short of the seat centerline.
Structure/safety cage: Engineers assess the vehicle's structural performance by measuring the amount of intrusion into the occupant compartment around the B-pillar (between the doors).
추가- 현대제철을 언급하시길래...더미를 제외한 측면 강성을 중심으로 봤을때입니다.더미손상은 말리부에 a가 하나더 있어서 제네시스가 약간 더 우세했습니다.
위 댓글에 오해의 소지가 있길래 문장 추가합니다.
대포알님이 현대제철 어쩌고 하시길래,차량 무게에 관련없이 차종간 비교가능한 측면추돌 자료를 근거로 비교해봤습니다.
라고 되어 있는데...구형 아닌가욥??
말리부는 몸통을 다쳐서 A 평가가 섞여 있고 제네시스는 다 G 평가인데...
덜찌그러졌다고 나오니 더 안전하다라고 한다면 IIHS 평가 결과를 정면으로 반박하는겁니다.
덜 찌그러졌다만 말해야죠.
테스트 결과를 조작하는구만
애초 첫 댓글에 생략된 단어가 있어 오해의 소지는 있었겠군요...
변형정도가 무슨상관이져
무조건 안구부러지는 강판만드는게 기술력이 아닌데 ㅎ
오히려 말리부 필러가 덜침범해도 몸에 손상이 더간다는게 함정인거같은데
이부분도 해석해 주세욥~~
그리고 이것도 해석 부탁드려욥
B-pillar to longitudinal centerline of driver's seat (cm)
Negative numbers indicate the amount by which the crush stopped short of the seat centerline.
b필러와 시트 중심선사이의 거리
따라서 충돌후 마이너스로 표시가 된다...
대충 이해하기 쉽게 의역하면 이렇습니다.
음수로 표시되는건 중심에서 나간게 아니라 외부에서 침범 된 길이를 말하는거 아닌가욥?
결론 쉐보레 > 현대 이말이 나와야 하는데 안나와서 필사적으로 자료 찾았나 보네 ㅋ
외부에서 내부로 침범되는 량을 측정한거니까 음수로 표기 되는가 아닌가욥?
Structure/safety cage: Engineers assess the vehicle's structural performance by measuring the amount of intrusion into the occupant compartment around the B-pillar (between the doors).
여기서도 보면 b필러 주위의 객실(탑승객 공간)로 침범된 량을 측정한다고 적혀있고...
기대와 달리 결과가 좋게 나오니까 싫은거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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