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도 발뺌할 것입니다.
국과수로 차량이 넘어갔다 하는데 국과수가 이제껏 입증을 못한 급발진 사고
뒷좌석 승객이 악셀 안밟은거 목격했다 하는데 이 증언이 제대로 먹힐지는 나중에 결과가 궁굼 합니다.
현대차가 아닌 전기차를 20만 넘게 타고 있는데 올해 말이나 내년에 갈아타야 하는데 고심이 큽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vSWKInORSRc
동영상 컨텐츠를 올렸는데 유튜브에서 거부가 나왔다 해서 링크 걸어 봅니다.
요약하면 뒷좌석 승객을 태운 택시가 단순한 접촉사고 이후 차량 통제가 안되고 시속180km이상 급가속을 한 후 브레이크도 안되고 시동도 안꺼지는 현상이 나왔다는 뉴스 입니다.
위에 제가 글 썼습니다
급발진은 대법관만 됩니다
제조사 편들고 운전미숙이라고 이야기 하는 놈들은
현기차 알바놈들입니다.
일일이 대응하지마시고 왜 제조사 편드세요??
이정도맨트만 날려주세요
첨부터 맸었어야..
위에 제가 글 썼습니다
평생 운 다 소진됐을 듯 합니다.
저 상황에서 살아 오셨으면... 덜덜덜...
그래도 요즘 현기차 프레임은 인정해 줄만 합니다. 급발진은 진짜 뭣같지만 말입니다.
급발진의심 기사나 글올라오면
무조건 운전미숙으로 몰아부치는 댓글들이 줄줄이.
나와 내가족들에게도 일어날수 있는 일이니제조사는 무조건 책임회피만 하지말고
급발진에대한 연구가 꼭 필요하다고봅니다.
맞음요..
친형이 신호대기중 알피엠 상승으로 자동차가 앞으로 튀어나가
우측 담벼락 박고 살았죠..
주행중이였드거나 사람 많은 곳이였음... 생각만해도 끔찍합니다
심각하게 생각해야 함... 뉴스 탔으니 판매량에도 문제 있을텐데 유독 택시만 그런거면...
사고 충격으로 인한 오작동 확실해 보이는고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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