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출장 갈 일이 많아서 하루에도 수 십대씩 화물차 운전하는 사람들을 도로 위에서 만나는데
정말 그 사람들 볼 때마다 큰 차만 몰았지 딸배들이랑 별반 차이 없다는 생각을 하는데
오늘은 진짜 평소 신호 받아 좌회전 할때도 양 옆에 확인하는 습관 때문에 살았지 신호 켜지자마자 급출발했으면
지금처럼 의자에 앉아 이 글을 못 쓰고 있겠죠..?
진짜 화물차 운전 하는 사람들 맨날 화물파업이네 나 죽겠네 그럴 시간에 평소 본인들이 운전 어떻게 하는지나
되돌아 봐라.. 파업을 하고 자살을 해도 국민들이 당신네 편이 되어주지 않는게 다 당신들이 평소에 한 행실들 때문이라는걸..
1. 저거 화물 아닙니다. 건설 장비 덤프 입니다. 화물 아닙니다.
2. 덤프의 기본 운송비 계념은 탕바리 이며 하루 몇바리 하느냐에 따라 한달 가져가는 돈이 어마어마하게 차이 납니다.
3. 재들 새벽부터 저녁까지 오직 몇 바리 하느냐가 중요하고 그것을 위해 신호는 째도 된다고 생각하는 애들이 90%를 넘습니다.
4. 중장비는 국가에서 지원하는 유류보조금 해택이 없습니다. 가다가 서다가 또 가다가 하는 거랑 그냥 쭈~욱 째는거랑 저 차량은 연비가 무지막지하게 차이 납니다. 즉 저 시키들 기름 아낄려면 그냥 쨉니다.
5. 저거와 비슷한 수익구조를 가지는게 단거리 츄레라 입니다.
6. 단거리 츄레라는 거의 대부분 월급 기사가 운전합니다. 차주가 자기돈 내고 단거리 추레라 운용하는건 극히 드뭅니다.
하루에 정해진 운송량이 있고 그거 달성하려면 좆나게 쨉니다.(이런 애들 위험 합니다)
7. 흉이 알고있는 화물차 파업하고 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위에 언급한 사람들이 아닙니다.
물론 개중에는 진짜 옛날부터 그 바닥 굴러먹던 쓰레기 같은 차주들도 있긴 합니다만.. 대부분 선하고 착한 사람들 입니다. 왼만하면 신호 지키려 노력하고 작은차들 보호하려 노력 합니다.
앞으로 급정거해 끼어든 소형 차량을 차마 밀어버릴 수 없어 자기짐에 자기가 당하는 차주가 많은 그냥 한국의 보통 아빠들 입니다.
저런 개씨팔 덤프를 보시면 무조건 신고해 주시고 욕해 주십시오.
다만, 알고계신 맨날 파업만 하고 나죽겠네 하는 화물차주는 아니란걸 알아주시고
실제 그 화물차주는 아직도 불이익 가득한 화물법아레에서 살아 보겠다 아둥바둥 하고있는 우리내 이웃 우리내 형님,동생 우리내 아버지란걸 알아주시길 바랍니다.
개택 딸배 덤프
걍 인간말종이라 보믄 됨 형
1. 저거 화물 아닙니다. 건설 장비 덤프 입니다. 화물 아닙니다.
2. 덤프의 기본 운송비 계념은 탕바리 이며 하루 몇바리 하느냐에 따라 한달 가져가는 돈이 어마어마하게 차이 납니다.
3. 재들 새벽부터 저녁까지 오직 몇 바리 하느냐가 중요하고 그것을 위해 신호는 째도 된다고 생각하는 애들이 90%를 넘습니다.
4. 중장비는 국가에서 지원하는 유류보조금 해택이 없습니다. 가다가 서다가 또 가다가 하는 거랑 그냥 쭈~욱 째는거랑 저 차량은 연비가 무지막지하게 차이 납니다. 즉 저 시키들 기름 아낄려면 그냥 쨉니다.
5. 저거와 비슷한 수익구조를 가지는게 단거리 츄레라 입니다.
6. 단거리 츄레라는 거의 대부분 월급 기사가 운전합니다. 차주가 자기돈 내고 단거리 추레라 운용하는건 극히 드뭅니다.
하루에 정해진 운송량이 있고 그거 달성하려면 좆나게 쨉니다.(이런 애들 위험 합니다)
7. 흉이 알고있는 화물차 파업하고 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위에 언급한 사람들이 아닙니다.
물론 개중에는 진짜 옛날부터 그 바닥 굴러먹던 쓰레기 같은 차주들도 있긴 합니다만.. 대부분 선하고 착한 사람들 입니다. 왼만하면 신호 지키려 노력하고 작은차들 보호하려 노력 합니다.
앞으로 급정거해 끼어든 소형 차량을 차마 밀어버릴 수 없어 자기짐에 자기가 당하는 차주가 많은 그냥 한국의 보통 아빠들 입니다.
저런 개씨팔 덤프를 보시면 무조건 신고해 주시고 욕해 주십시오.
다만, 알고계신 맨날 파업만 하고 나죽겠네 하는 화물차주는 아니란걸 알아주시고
실제 그 화물차주는 아직도 불이익 가득한 화물법아레에서 살아 보겠다 아둥바둥 하고있는 우리내 이웃 우리내 형님,동생 우리내 아버지란걸 알아주시길 바랍니다.
운전 좆같이하는건 매한가지입니다ㅎㅎ
화물차는 남을 죽인다.
동급은 아니지...
탱크와 자주포가 다른거 정도 되려나요?
개택 딸배 덤프
걍 인간말종이라 보믄 됨 형
운전하는거 봉션 절로 욕이 나와요
아무리 이해하려해도 안됨
근본적인 대책은 대형차에 대하여는 교통법규 1회 위반에 면허정지, 2회 위반 면허취소에 대형화물에 대한 범칙금이나 벌금을 현행 100배로 올리고 번호판은 크기를 3배로 하고 주야간 구분없이 잘 보이게 번호판의 글자를 led로 법제화 하는겁니다.
거기다 안전운전교육 연80시간 이상 강제하고 사고야기시에는 무조건 구속을 원칙으로 하고 최소 1년 이상의 징역으로 다스려야 합니다. 즈그 밥벌이에 억울한 목숨을 담보로 하는게 그게 인간입니까? 개쓰레기들이지요.
저 새끼들은 사고나도 즈그는 안죽는다는 생각에 쓰레기 같은 짓을 계속 하는 거지요. 영상속의 저 덤프뿐만 아니라 모든 대형차 운전하는 새끼들 대부분 다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일부가 아니라 전부입니다. 계속 이런식으로 방치했다가는 억울한 죽음이 절대 없어지지 않아요. 살인마 같은 새끼들...
대형화물차에 대한 대대적인 단속이 필요하고, 이 쓰레기들은 사고가 나도
즈그들은 안죽는다는걸 알기 때문에 거의 고의성이 명백한 위반을 하고 다닙니다.
예를 들면 트레일러차량들 전복안되게 핀을 고정하지 않는 다든지 중량적재물 고정을 느슨하게 해서 적재물은 떨어져 남이야 죽든 말든 피해를 주더라도 지는 안 죽을라고 전복 안 되게 하는 거라든지 브레이크가 소형차에 비해 밀리는 걸 알면서도 안전거리 절대 확보 안하는 등 아주 양심이 개쓰레기들입니다.
모든화물차주들이 난폭운전 무개념 운전을 하지는 않습니다.
저 또한 사고나면 대형사고라는걸 항상 생각해서 최대한 지킬건 지켜가며 운전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화물차주들 너무 그렇게 욕하고 그러지 마세요
일부 운전자들이 문제 모든 화물차 운전하는 사람이 문제는 아닙니다.
한잔 말아 묵고 댓글쓰려니......
열심히 안전운전 하겠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