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8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일월태백 24.06.27 10:26 답글 신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기사는 고치는거 보다 바궈주면 편함,
    본사 기사님은 월급으로 받음,
    지입으로 일하는 기사들하고는 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7
  • 레벨 원사 1 고주이 24.06.27 10:51 답글 신고
    우리집 정수기 점검 오시는 기사님이랑 친해져서 클레임 방법을 친철히 알려주심.
    써먹어 봤는데 통하는 거 보고 역시 내부의 적이 가장 무섭구나 하는 걸 알게됐네요 ㅎㅎ
    답글 9
  • 레벨 대장 뜨루만 24.06.27 10:34 답글 신고
    천잰데??

    근데 커뮤 글로 확산되어 이제 안먹힐듯 ㅎㅎ
    답글 2
  • 레벨 원수 일월태백 24.06.27 10:26 답글 신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기사는 고치는거 보다 바궈주면 편함,
    본사 기사님은 월급으로 받음,
    지입으로 일하는 기사들하고는 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일병 acesong 24.06.27 12:01 답글 신고
    다름
  • 레벨 대령 1 우리가남이니 24.06.27 23:01 신고
    @acesong 틀림(X)
  • 레벨 중장 준서준 24.06.27 20:47 답글 신고
    일단 A/S 정신은 투철하다고 인정. ㅎㅎ
  • 레벨 훈련병 태언아빠 24.06.27 21:51 답글 신고
    기사님 명함이라도 ~~^^ㅋㅋㅋㅋ
  • 레벨 일병 지기펠라쓰 24.06.28 08:39 답글 신고
    틀림x 다름o
  • 레벨 병장 파멸의인형 24.06.28 08:47 답글 신고
    AS 요청하실떼 전화로 하시고...되도록 일정이 늦더라도 본사 기사님 부르는게 좋은 서비스 받을 수 있어요..
  • 레벨 상사 2 JP모건프리먼 24.06.28 09:43 답글 신고
    바궈 -> 바꾸어
    기사님은 -> 기사는
    기사들하고는 -> 기사들과는
    틀림 -> 다름
  • 레벨 대장 뜨루만 24.06.27 10:34 답글 신고
    천잰데??

    근데 커뮤 글로 확산되어 이제 안먹힐듯 ㅎㅎ
  • 레벨 대위 3 모비드엔젤 24.06.28 00:53 답글 신고
    고객대응 메뉴얼 쉽게 안바껴요.
    전화를 임원이 받겠어요? ㅋ
  • 레벨 대위 3 구들장여포와탬버린 24.06.28 10:04 답글 신고
    에어컨도 마찬가지임 실외기 고장나면 본사 기사한테 수리요청하면 됨

    그럼 본사서 실외기 발주냄 대리점은 이게안됨
  • 레벨 준장 슬램덩코 24.06.27 10:35 답글 신고
    저런.
  • 레벨 대령 3 싸는게무엇인지 24.06.27 10:44 답글 신고
    착한 진상인가??
  • 레벨 원사 1 고주이 24.06.27 10:51 답글 신고
    우리집 정수기 점검 오시는 기사님이랑 친해져서 클레임 방법을 친철히 알려주심.
    써먹어 봤는데 통하는 거 보고 역시 내부의 적이 가장 무섭구나 하는 걸 알게됐네요 ㅎㅎ
  • 레벨 소위 3 새벽종소리 24.06.27 12:16 답글 신고
    맞아요 월급 준다고 다 회사편 지편 들어야 한다고 착각하는 사장들 관리자들 많은데 그런 마음이 우러나게 하는게 참 경영인.
  • 레벨 훈련병 성안동상 24.06.27 15:49 답글 신고
    고주이님 클레임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불편해서 바꾸고 싶은데 방법이 없었는데 이 글 보고 부탁드립니다.
  • 레벨 상병 뇌섹남칠우 24.06.27 16:54 답글 신고
    지인이 7급 교육청 공무원인데 구청 같은데 가서 큰소리내고 성질부리길래 왜그러냐 그러지마라 하니 소리지르고 진상짓하면 해결해준다고 자기도 공무원이라 잘안다고 하더라고요
  • 레벨 이등병 사랑과전쨍 24.06.27 17:29 신고
    @뇌섹남칠우 먼 말같지도 안는 소릴하시나

    하여튼 누가 이랬더라하면 물타기하면서

    소설 쓰는 인간이 꼭있네 ?
  • 레벨 중위 1 인생은초보운전 24.06.27 19:33 신고
    @뇌섹남칠우 왜 공무원 분들이 자살 하는지도 잘 아시고요? 자랑이야?
  • 레벨 중사 3 전라드림 24.06.27 23:17 신고
    @뇌섹남칠우 많이 배워갑니다
  • 레벨 대위 3 거리두기 24.06.28 00:41 신고
    @뇌섹남칠우
    틀린소리는아님
  • 레벨 하사 3 개소리만보면웃는애 24.06.28 09:01 신고
    @인생은초보운전 그거때문에 자살하면.. 우리나라에 살사람은 몇이나 되노?
  • 레벨 상사 2 JP모건프리먼 24.06.28 09:45 답글 신고
    기사의 능력 같지만
    이것조차도 고객 대응 프로세스에 있어요. ^^
  • 레벨 중사 1 자갈공명 24.06.27 11:16 답글 신고
    어머니 연기 잘 하시나 봄
  • 레벨 중령 2 축서단 24.06.27 11:19 답글 신고
    커뮤니티에 게시하면 걸리자나. 어이구 ㅋㅋ
  • 레벨 대령 3 닉넴임 24.06.27 11:22 답글 신고
    저게 그냥 수리해줄 수 있는 게 있고 부품 교체를 해야하는 게 있는데
    부품 교체는 비용 때문에 출장나온 업체랑 본사랑 판매자 택배사 사이에 애매한 뭔가 있음
    서로 미루는 느낌임

    저는 소비자보호원 통해서 판매자한테 환불 받았는데
    환불 받기 까지 1달이 걸림..
    파손된 제품 받고 문의 -> 판매자왈 수리 받아라 -> as접수 출장 2주 걸림 수리 불가 판정(파손으로부품교체해야됨)
    -> 판매자한테 해당 내용 통보 -> 판매자왈 2주 지나서 환불 불가 -> 소비자원 접수 -> 환불
  • 레벨 대위 3 art88 24.06.27 11:32 답글 신고
    헐~ 1달이요?

    저도 파손제품 받았는데 업체에 사진을
    보내니 2일만에 새 제품 보내줬는데~
  • 레벨 대령 3 닉넴임 24.06.27 11:39 신고
    @art88 판매업체 잘못 걸린 거죠
    파손된 제품인데 판매자 택배사 제조업체 셋이 알아서 처리하면 되는데
    판매자는 무조건 as받아라 as업체는 파손 부품 교체라 비용 발생한다 등등

    서로 미루다가 결국 소비자원 통해서 해결 했습니다.
  • 레벨 원사 3 시노백만 24.06.27 11:25 답글 신고
    이거 자식이란게 생각이 없네
    기사님은 기껏 생각해서 배려해 줬더니
    추천에 미틴 자식놈이 기사님 엿먹이네
  • 레벨 대령 3 WVIP 24.06.27 11:34 답글 신고
    어디글에선 새로산 냉장고..
    결론 주작 ㅋ
  • 레벨 원사 2 옆을봐라 24.06.27 12:07 답글 신고
    고객님들 과실이나 유상수리건에는 씨알도 안먹히니 시도 조차하지 마세요
  • 레벨 하사 1 쵸다우니 24.06.27 12:22 답글 신고
    기사님 : 어머님 그만하세요 전화 끊었어요 ㅠ
  • 레벨 중령 2 워나비 24.06.27 17:55 답글 신고
    어머님 : 그만하긴 뭘 그만해!! 밥 해야하니 지금 당장 가져 오라구욧
  • 레벨 대장 화난늑대 24.06.27 12:44 답글 신고
    본사에서 이 글 보고 찾으러 갔다고 함
  • 레벨 일병 뚜뚜프렌즈 24.06.27 12:48 답글 신고
    새로 산 TV가 하루만에 화면이 안들어와서 교환 요청했더니 물류센터에 재고가 없어서 2주 기다려야 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매장가서 TV 산다고 하고 배송 언제되냐고 물으니 내일 된다고해서 환불 신청하고 이거 다시 사겟다고 하니 그제서야
    다음날에 TV 교환해주더라구요~ 참...거시기 했음.
  • 레벨 원사 3 술술밴드 24.06.27 13:31 답글 신고
    윈윈?? ㅎㅎㅎㅎ
  • 레벨 원사 3 루비TM 24.06.27 14:20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령 2 꼬냑헤네시 24.06.27 16:36 답글 신고
    ㅋㅋ좋은 방법인가?
  • 레벨 원사 3 후구하구아 24.06.27 16:48 답글 신고
    저것도 무상 수리 기간 살아있거나 고장 접수가 자주 있었던 그 제품만 가능할 거예요.
  • 레벨 대령 3 후로골퍼 24.06.27 17:04 답글 신고
    시골 비포장길 좀 달리고나서 하체 소리가 좀 나길래 사업소가서 그대로 말했더니

    정비기사분이 그렇게 말씀하시면 보증수리 안된다고 아침까지 멀쩡했는데

    갑자기 저런거라고 활대링크 등속조인트 보증으로 교체해주심ㅋㅋ
  • 레벨 병장 문플라워 24.06.27 17:07 답글 신고
    괜히 따라하시면 해당 기업에서 고소 들어갈 수 있습니다.

    삼성은 욕설을 반복적으로 하거나 악성으로 민원 넣으면 실제 고소되요.
  • 레벨 대령 2 5년간윤씨탓 24.06.27 18:07 답글 신고
    저거 새 재품으로 교환하면 기사분한테도 인센티브 떨어지는거 아닌가?
  • 레벨 일병 홀리데이생생 24.06.27 20:22 답글 신고
    오히려 인사고과 마이너스 됨..ㅠ
  • 레벨 일병 홀리데이생생 24.06.27 18:11 답글 신고
    AS 담당 엔지니어와의 협력이 절대적임.
  • 레벨 소령 3 10싸울아비장검 24.06.27 18:39 답글 신고
    우리집도 정수기에서
    자꾸 이물질이 나옴
    필터갈고 닦고 또 갈고 몇번을 했는데도 안댐
    수리기사가 하는말
    계속 민원넣으세요 방법 없습니다.
    계속 민원넣음
    결국 교환해줌 ㅜㅜ
  • 레벨 상병 투안빠덜 24.06.27 22:36 답글 신고
    투명 이물질은 바이오필름(물때)입니다. 또 나오면 해지하세요
  • 레벨 대위 3 졸린사자 24.06.27 19:09 답글 신고
    오래된 모델 부품이 없으니 원칙은 잔존 가치 현금 보상임.
    다만 고객 불만 처리 차원에서 기사님의 센스가 발휘된 듯..
  • 레벨 원사 3 노부스 24.06.27 19:10 답글 신고
    이글올린사람도진짜도움안되는사람이네
  • 레벨 소령 1 마운틴바이커 24.06.27 19:18 답글 신고
    전자렌지 요즘 얼마 하지도 않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느린왕자농부 24.06.27 20:26 답글 신고
    저희 집은 as부르면 곧 고장날거니 바꾸라고 하던데.. 그렇게 말한 세탁기 5년이상 더 쓰다 바꾸고 보일러는 계속 쓰고 있어요.
  • 레벨 중위 2 선한영향력궁 24.06.27 20:34 답글 신고
    그기사분 소개좀~~~~
  • 레벨 대장 일반오리 24.06.27 21:08 답글 신고
    들키지 마세욧
  • 레벨 중사 3 victoriaski 24.06.27 22:22 답글 신고
    여우주연상=전자렌지 ㅋ
  • 레벨 중위 2 미수미 24.06.27 22:42 답글 신고
    저게 본사가 개같아서임 내가 구두 매니저할때도 누가봐도 상품하자인데 본사규정이니 심의니해서2주이상 후에 교환환불 내단골한테도 내가 본사에 전화해서 화한번만 내달라고 한적있는데
  • 레벨 대위 1 음부즈맨 24.06.27 23:16 답글 신고
    쿠팡에서 사야지
    로켓반품 로켓환불
  • 레벨 상사 1 별딱지 24.06.27 23:22 답글 신고
    비밀을 막 떠들고 다니면 어쩌자는거
  • 레벨 하사 2 TTheOne 24.06.28 01:08 답글 신고
    삼성도 비슷해요. 구매한지 얼마 안 된 로봇청소기 지멋대로 움직이는데.
    방문AS기사가 가격도 많이 떨어졌는데 그냥 환불받고 새로 사는게 낫지 않냐고 물어보더니 방문없이 알아서 몇 번 반복 AS 생긴 걸로 꾸미더니 본사에서 환불해주더라구요.
  • 레벨 간호사 나도레몬향기 24.06.28 08:05 답글 신고
    어버이날에 선물받은 로봇청소기 아직 뜯지도 안았는데 고장났으면 어떡하죠?
  • 레벨 중사 1 서렌디피티 24.06.28 02:11 답글 신고
    예전에 sk 에서 kt갈아 탔는데
    몇달도 안되서 자꾸 연결이 끊어짐
    as 기사님 오셔서 하는 말이
    3일에 한번씩 고장 신고 하라고
    그러면 위약금 없이 해지 시켜 준다고..ㅋㅋㅋ
  • 레벨 원사 3 우리형호날두 24.06.28 02:27 답글 신고
    반대로 얼마나 As기사한테 진상짓하면 바꿔주고 환불해줄까라는 생각은 왜 안할까요? 우리나라 사람들 상대방이 대기업유니폼입고 있다, 클레임 걸면 꼼짝못하는거 아니까 갑질쩔죠.
  • 레벨 중위 2 khsouk 24.06.28 02:43 답글 신고
    우는 아이 젖 준다는 옛말 틀린게 없슴
  • 레벨 상사 3 앤서니김 24.06.28 02:54 답글 신고
    썩은 놈 보다 낫네....... 너무 건조할려나
  • 레벨 중령 1 치킨대란77번 24.06.28 04:36 답글 신고
    새로산 김냉에 김치가 자꾸 얼어서
    As불렀더니 뭔 관을 자르고 용접을하고
    일이 커진다고 본사에 강하게 얘기하면
    교체해준다고 as기사가 시킴ㅋㅋ
    결국 교환받음
  • 레벨 일병 아덜만둘 24.06.28 08:02 답글 신고
    이거보고 진상짓 하는걸 합리화 하는 사람들 있을까 겁나네요. 이건이야 기사님이 도와주신 경우지만, 설치기사든 수리 기사든 만나면 우선 소리치고 쎄게 나가는게 이득이다 하는 분들은. 그 분들중 상당수가 그런일로 공황장애 오고 자살 충동까지 겪는 다는거 알아 주세요. 아마 저 대상기사가 누군지 특정 되었다면 동료 기사들한테 대역죄인 되었을 겁니다
  • 레벨 대령 3 날씬날씬 24.06.28 08:30 답글 신고
    무상보증기간내 핵심부품 교환해야 되는것 들이 있는데, 보통 수리후 재발되면 교환해주는게 대부분인데(규정상 3회이상)
    문제는 이 핵심부품들이 고장 잘 안나지 ㅋ
    저건 전자렌지 핵심부품이 이상 있는거고.......
  • 레벨 소위 2호봉 간식좀줘봐 24.06.28 08:35 답글 신고
    삼땡전자 전자렌지 쓴지 30년이 넘었네요…이젠 가전이 아니라 가족처럼 느껴지네요…
  • 레벨 대령 3 독점제공 24.06.28 08:52 답글 신고
    헉. 나두나두나두
  • 레벨 중사 2 Bonnie 24.06.28 23:06 답글 신고
    고장나질않어 오래살아진짜
  • 레벨 대령 3 연은석 24.06.28 08:54 답글 신고
    삼성전자렌지 결혼할때 산건데 아직도 현역임 참고로 결혼20년차
  • 레벨 대령 1 절대추녀왕조현 24.06.28 08:55 답글 신고
    이미지 퍼온건 거의 주작.
  • 레벨 이등병 마이묵읏다 24.06.28 08:57 답글 신고
    내가 엘쥐 제품을 죽어도 안쓰는 이유:
    AS하는 놈들이 출장기사부터 본사 부장이런 넘까지 대동단결해서 설레발 친다. 모른다,아니다, 못해준다.
    삼성이 AS는 엘쥐보다 훨 낫더라.
  • 레벨 하사 3 억울하면강해져라 24.06.28 09:04 답글 신고
    개진상이네
  • 레벨 원사 1 야메떼구다사이 24.06.28 09:32 답글 신고
    샘성건조기 상태안좋아서 기사님불랏드만

    우리개랑 30분널다가 가심ㅋㅋㅋ
  • 레벨 상사 2 JP모건프리먼 24.06.28 09:47 답글 신고
    가장 진상에게 가장 큰 배상이 됩니다.
    허나 우리가 진상을 안 부리는 이유는
    첫째 인격과 도덕성을 가진 사람이기 때문이고
    둘째 진상부려 얻은 것 결국 내가 가진 복에서 다 나가기 때문입니다.
  • 레벨 병장 빌게이츠 24.06.28 10:33 답글 신고
    기사님 괜찮을려나..
  • 레벨 준장 비트겐슈타인 24.06.28 11:15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2호봉 로또1등함하자 24.06.28 12:42 답글 신고
    야!!!
    너 때문에

    뽀록났어
    이거
    올리는 바람에
  • 레벨 소령 2 향단2 24.06.28 13:18 답글 신고
    진상을 키우네요 이러니 배달음식먹고 클레임거는
    배달거지들이 많은거에요
  • 레벨 소위 2 스노우드림 24.06.28 14:16 답글 신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레벨 중령 2 우리들의친구 24.06.28 15:18 답글 신고
    내부자 클라쓰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 레벨 상사 3 니명박꾼애 24.06.28 16:43 답글 신고
    울집 얼음 정수기 얼음 잘안나와서 기사님한테 물어보니 친절하게 알려주심 ㅎㅎㅎㅎㅎ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