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G30 LCI 21년식 타고 있는데 10월에 리스 만기입니다
그랜저 3.5나 GV70 2.5로 가면 다운그레이드일까요?
계속 비엠타고 싶은데 회사에서 이제 국산차 타라고 하네요ㅠ

지금 G30 LCI 21년식 타고 있는데 10월에 리스 만기입니다
그랜저 3.5나 GV70 2.5로 가면 다운그레이드일까요?
계속 비엠타고 싶은데 회사에서 이제 국산차 타라고 하네요ㅠ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주행할때 역체감 씨게오네요…
아우디 벤츠 비엠 전부 타보고 말하는 경험자 입니다ㅋ
멀긴 개뿔 ㅋ
주행할때 역체감 씨게오네요…
맨날 BMW 주행성능 느낄만큼 다이나믹하게 운전하고 다니는 거 아닌이상..
더군다나 비용 내주는 회사에서 까라면 까야죠ㅋㅋㅋ
제네시스도 고를 수 있으면 G80 2.5라도 적극어필하시죠..ㅎㅎ
아 다운그레이드구나 바로 느껴짐
제네시스에 옵션좀 들어가야 주행감 부족한거 채워져서 좀 탈만하지
그랜저는 풀옵해두 노답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