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리스로 BMW 740i를 탄지 약3년이 지나고 있으며, 주행거리는 110000km정도 됩니다.
지난주, 왕복 6차선 도로에서, 주행중에 차가 멈추어 버리네요, 원인은 동력을 전달하는 기어가 파손되었다고합니다, 한번도 들어보자 못한 황당한 사고가 발생되었네요,,, 고속도로나 자동차 전용도로에서, 이런 고장이 발생되었다면, 이글도 못 적어보고, 하직할수도 있었다고, 생각되네요...
더욱더 황당한것은 BMW 코리아의 태도 입니다. 보증기간이 지났으니, 수리비를 6백만원 달라고 합니다.
저는 황당해서 내가 잘못해서 고장이 발생했야고, 물어보니, 제품 불량이라고 하더군요, 저는 한번도 격어보지 못한 고장을 일으킨 이차를 어찌 믿고, 장거리를 다닐수 있야고, 부품 교환후 재발방지 보증을
받아야 탈수 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고장난지 일주일이 훨씬 넘어가는데, BMW에서는 연락도 없습니다, 고수님들 저는 어찌하면 좋을 까요? 의견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용내야죠
비싸다 생각하면 사설로 차 옮겨야죠
보증기간 관련 약관 잘 살펴보시고 대응하세요.
비용내야죠
비싸다 생각하면 사설로 차 옮겨야죠
보증기간 관련 약관 잘 살펴보시고 대응하세요.
그니까 평소 누유누수 예방했어야죠 ㅎㅎ
S클 A8이었음 차가 후졌네 어쩌네
과학7호기 고장은 오너 잘못ㅋㅋ
다른사람들은 바보라서
돈들이며 보증연장하는줄 아나벼?
뭐가 황당하고 어이가 없는지..
그게 더 어이가 없네
보증연장 안했다면 방법없죠;;
엑드면 tc오일도 갈아줘야하는데...
근데 11만에 보증도 연장안하고 고장난걸 공짜로 고쳐달라고하면 양심이 없는거 아닌가요...
보증지난걸 어쩌겠어요 자비로 수리해야죠
보통 보증이 3년 6만 (혹은 5년 10만)인데
3년만에 11만을 탔는데 부품이 망가질수도 있는거 아닌가??
새것도 고장이 납니다.
고장이 없다면 전세계A/S 센터가 없겠지요.
워런티 연장도 안했고 3년에 11만 탄거면 가혹조건으로 조진건데 유상으로 고치는게 맞는거죠
3년동안 차량 관리를 어찌했을까요?
보증도 지났으면 고치고 타야죠.
새차로 바꿔줘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