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에라이망할 26.06.19 17:06 답글 신고
    보증연장 안하고 고장났으니
    비용내야죠
    비싸다 생각하면 사설로 차 옮겨야죠
    답글 0
  • 레벨 대위 3 kuk06 26.06.19 17:57 답글 신고
    3년 11만인데 그걸 공짜로 고쳐 달라고? 무한 책임은 너무한데?
    답글 0
  • 레벨 중위 3 아스포덴 26.06.19 17:30 답글 신고
    3년간 11만키로면 많이 굴리시긴 했네요.

    보증기간 관련 약관 잘 살펴보시고 대응하세요.
    답글 0
  • 레벨 준장 에라이망할 26.06.19 17:06 답글 신고
    보증연장 안하고 고장났으니
    비용내야죠
    비싸다 생각하면 사설로 차 옮겨야죠
  • 레벨 원사 3 smurf1221 26.06.19 17:29 답글 신고
    리스사랑 얘기해보셔야는거 아닌가요?
  • 레벨 중위 3 아스포덴 26.06.19 17:30 답글 신고
    3년간 11만키로면 많이 굴리시긴 했네요.

    보증기간 관련 약관 잘 살펴보시고 대응하세요.
  • 레벨 대위 3 kuk06 26.06.19 17:57 답글 신고
    3년 11만인데 그걸 공짜로 고쳐 달라고? 무한 책임은 너무한데?
  • 레벨 중장 FerrariTGV 26.06.19 17:58 답글 신고
    보증 조건 넘었으니 뭐라 못하죠...
  • 레벨 준장 만물세상 26.06.19 18:20 답글 신고
    신형인데도 내구성이 현대네ㅎㅎㅎㅎㅎ
    그니까 평소 누유누수 예방했어야죠 ㅎㅎ
    S클 A8이었음 차가 후졌네 어쩌네
    과학7호기 고장은 오너 잘못ㅋㅋ
  • 레벨 중사 1 비달사숭 26.06.20 07:20 답글 신고
    머지 이 피웅
  • 레벨 준장 만물세상 26.06.20 14:17 신고
    @비달사숭 머지 이 피웅
  • 레벨 대령 3 벌레는신고후점찍기 26.06.19 18:24 답글 신고
    보증기간 지난차량 차주가 수리비 안내면 누가 내주나요?
  • 레벨 원사 3 SsooSsoo 26.06.19 18:41 답글 신고
    펑~~~
  • 레벨 대령 3 Rsign 26.06.19 19:12 답글 신고
    보증이 지났는데, 뭘 바라는겨?
    다른사람들은 바보라서
    돈들이며 보증연장하는줄 아나벼?
    뭐가 황당하고 어이가 없는지..
    그게 더 어이가 없네
  • 레벨 이등병 88기통 26.06.19 19:22 답글 신고
    3년에 11만km 구동계 고장;;
    보증연장 안했다면 방법없죠;;
  • 레벨 상사 3 streetdancer 26.06.19 19:38 답글 신고
    왠지 미션이나 디퍼오일, 연탄 한번도 안갈았을것 같은 느낌이.....
    엑드면 tc오일도 갈아줘야하는데...
    근데 11만에 보증도 연장안하고 고장난걸 공짜로 고쳐달라고하면 양심이 없는거 아닌가요...
  • 레벨 상사 3 streetdancer 26.06.19 19:40 답글 신고
    제 느낌이지만 연틴 크랙간상태로 다니다 파손되면서 디퍼 쳐맞고 디퍼까지 데미지가서 저 금액이 아닐까하는데.....
  • 레벨 대령 3 Rsign 26.06.19 20:43 신고
    @streetdancer 킬로수가 많은것 보니 뒷더후 요크 털린듯 합니다
  • 레벨 소위 2 메기나타 26.06.19 21:04 답글 신고
    신형이래서 보니 11만km ㄷㄷㄷ
    보증지난걸 어쩌겠어요 자비로 수리해야죠
  • 레벨 대령 2 car15 26.06.19 21:12 답글 신고
    이런 사람들 맨날 하는 얘기가 고속도로에서 이랬으면 본인 죽었다고....
    보통 보증이 3년 6만 (혹은 5년 10만)인데
    3년만에 11만을 탔는데 부품이 망가질수도 있는거 아닌가??
  • 레벨 상병 마린스카이 26.06.19 21:32 답글 신고
    모든 자동차,전자제품,모든제품에서
    새것도 고장이 납니다.
    고장이 없다면 전세계A/S 센터가 없겠지요.
  • 레벨 중장 spe02 26.06.19 22:10 답글 신고
    주행거리가 너무 길어
  • 레벨 상사 3 티끌모아이자납부 26.06.19 22:37 답글 신고
    돈을 주고 수리를 받으신뒤 타십시오.
  • 레벨 중령 1 일반거북이 26.06.20 06:50 답글 신고
    난또 신차라는줄. 많이 탔네요
  • 레벨 원사 3 무적엘지트윈 26.06.20 12:56 답글 신고
    또 당일 가입 징징이 글이군요...
  • 레벨 훈련병 집념의구라 26.06.20 16:18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진상들은 본인이 진상인걸 모르니 이런글을 쓰는거겠지....
  • 레벨 중령 1 그냥막가 26.06.20 17:26 답글 신고
    뭘 어째요
    워런티 연장도 안했고 3년에 11만 탄거면 가혹조건으로 조진건데 유상으로 고치는게 맞는거죠
  • 레벨 소장 코비투가넷 26.06.22 09:45 답글 신고
    3개월 탄것도 아니고,
    3년동안 차량 관리를 어찌했을까요?
    보증도 지났으면 고치고 타야죠.
    새차로 바꿔줘요?
  • 레벨 대령 3 검찰이주범이다 26.06.22 15:04 답글 신고
    역시 컨슈머리포트가 정답이다. 거기서 평 안좋으면 무조건 문제 있는거임.
  • 레벨 대위 1 롤코A 26.06.23 10:22 답글 신고
    무슨 소리를 듣고싶어서 이런 글을 당일가입까지 해서 올리나...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