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수입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import&No=714506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자동차와 대화로 컨트롤 할겁니다.
근데 터치식은 차가 조금만 흔들려도 오터치됩니다.
제가 그럽니다 ㅡㅡ;;;
차를 바꿀 수도 없고 미치겠음.
최소한 온도조절과 풍량과 풍향은 물리버튼이 낫다고 봅니다.
탑승객 모두 사망사고 나봐야
손잡이 고치겠지?
마지막 사진 휠 예쁘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