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대칸 26.06.16 16:32 답글 신고
    유튜버들의 내용은 무용지물.
    돈이나 차량 제공 받으려고 똥밟은 소리만.
    차는 본인이 직접 타보고 선택하면 됨.
    자본주의 중 드러운 꼴 보는 1순위가
    주디로 씨부리는 차 유튜버들.
    답글 1
  • 레벨 대위 3 대칸 26.06.16 16:32 답글 신고
    유튜버들의 내용은 무용지물.
    돈이나 차량 제공 받으려고 똥밟은 소리만.
    차는 본인이 직접 타보고 선택하면 됨.
    자본주의 중 드러운 꼴 보는 1순위가
    주디로 씨부리는 차 유튜버들.
  • 레벨 중위 1 최고임금위원회 26.06.16 16:43 답글 신고
    옳은 말씀이십니다. 과장이 너무심하죠. 더군다나 편견일수도 있겠으나, 잘 알지도 모르느 유튜버들 대본 읽는건 진짜 꼴보기 싫더라구요.
  • 레벨 상병 borimundi 26.06.16 17:36 답글 신고
    BOSE 겠죠? 컴 스피커 BOSS가 아니라
  • 레벨 중위 1 최고임금위원회 26.06.17 08:52 답글 신고
    ㅋ 그런가요
  • 레벨 소령 3 pearl1998 26.06.16 18:32 답글 신고
    지인 신차 받았는데
    캘리 2.5 19인치 내장 갈색인데 투톤?
    비전루프 죽이더군요
    그랜저 무시하는게 젤 웃기죠
    이가격에 이정도 고급진게 있나유?
  • 레벨 중위 1 최고임금위원회 26.06.17 08:52 답글 신고
    좋더라구여. 요즘차 진짜 잘나오는거 같습니다.
  • 레벨 대위 1 커세어뱀 26.06.18 08:42 답글 신고
    풀옵이 6000이 넘던데 걷과 내장제 고급스럽게는 가능하죠 실제 차체의 뼈대나 부품이 중요한거 아닌가
    현대차는 오래전부터 내장에 신경을 많이 썼어요 독3사보다 내장이 구린적은 없었음 그래서 거기에 혹해서 산사람들이 많죠 최근에 내장제가 좋아진게 아니에요 그랜져는 예전부터 독3사보다 고급스럽지 않은적이 없습니다.
    그러니 한국사람들은 실내와 걷모습보고 좋아하는거구요

    10년전 그랜져 4000도 안되는 가격에 풀옵 뽑을수 있었고 그때도 독3사 중형급 가격은 6000후반에서 7000이었음...10년지난 지금 그랜져 풀옵은 6000이 넘고 독3사 모델들은 할인 까지 들어가면 6000초반까지 떨어짐
    즉 그랜져가 비싸다는 겁니다. 제네시스도 아니고
  • 레벨 중위 1 최고임금위원회 26.06.18 11:47 신고
    @커세어뱀 그만큼 외제차도 중국산이 많아 졌지요...비싸면 안사면되는거구요..
  • 레벨 소장 코비투가넷 26.06.18 09:45 답글 신고
    눈에 보이는 옵션들, 차 크기만 따지니 그렇죠.
    그랜져가 절대 만만하고 우스운 차 절대 아닙니다.
    차값을 쳐 올린 대비 수입차랑 겹쳐서 문제가 이제 되는거죠.
    풀체인지 되면 풀옵이 이제 6000 후반인거는 기정 사실이 되는겁니다.
  • 레벨 중위 1 최고임금위원회 26.06.18 11:47 신고
    @코비투가넷 그래도 g80, 동급 외제차 가려면 돈천 이상은 더 드는게 현실이지요.
  • 레벨 훈련병 만14세이상입니다 26.06.17 16:20 답글 신고
    액티브노이즈사운드 컨트롤은 상위급만 들어가나요?
    1.6하브에는 있는게 좋을거 같더라구요
    프리뷰전자제어 서스펜션은
    하위급에서도 넣을수있네요
  • 레벨 중위 1 최고임금위원회 26.06.18 11:48 답글 신고
    액티브 노이즈는 보스옵션이 들어가야되는걸로 알고 있고, 전자제어는 19인치부터 가능하다고 알고 있습니다.
  • 레벨 대위 1 커세어뱀 26.06.18 08:39 답글 신고
    근데 그 플레오스도 테슬라 모델 3랑 비교한거 봤는데 좋은거 확실한가요? 19년식 테슬라 모델3에 들어가는 칩보다 구린거 써서 성능적인 부분은 구리다고 하던데
  • 레벨 중위 1 최고임금위원회 26.06.18 11:49 답글 신고
    테슬라를 안타봐서 ^^;; 그냥 핸드폰 하나 차에 밖아놨다고 생각하심 됩니다. 테슬라는 완전주행을 생각하고 만든 모델이고 그랜저는 아니니까요~ 차이는 있겠지요.
  • 레벨 원사 3 무적엘지트윈 26.06.18 10:03 답글 신고
    개인적으로 디자인도 그렇고 너무 사고 싶은 모델. 차라리 G90처럼 가격이나 높으면 희소성이 적으니까 구매의향 있는데 너무 흔해서 선뜻 사기가 망설여지는 모델.
  • 레벨 중위 1 최고임금위원회 26.06.18 11:49 답글 신고
    성향차이지요~ 적당한 타협선에서 k9이 있지요. 희소성있고 성능은 좋은.
  • 레벨 중장 으끙 26.06.18 15:34 답글 신고
    돈을 엥간히 처올려야지요.....테슬라는 더잘 팔릴듯
  • 레벨 중위 1 최고임금위원회 26.06.19 10:29 답글 신고
    그랜저를 보는 성향의 소비자들이 테슬라로? 저는 아니라고봅니다. 돈이 다가 아니거든요.
  • 레벨 병장 반박시님말맞음 26.06.19 09:34 답글 신고
    국산차 그랜저 이상은 사치의 영역
  • 레벨 대령 3 검찰이주범이다 26.06.23 09:28 답글 신고
    앞유리 틴팅 15면 야간에 위험하다고 생각함.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