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훈련병 jinbm7434 26.06.16 04:40 답글 신고
    폰으로 적은게 가독성이 떨어지는 것 같아서 ai에게 부탁했더니 너무 ai스러워지긴 했네요
  • 레벨 원사 2 군자보구십년불만 26.06.16 08:53 답글 신고
    우주명차 팔아 놓고 서비스는 왜 그따구냐
  • 레벨 소령 1 뽕맞은곰 26.06.16 09:09 답글 신고
    저런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16 10:23 답글 신고
    BMW "코리아"! 코리아만 붙으면 서비스가 죄다 개판이냐!
  • 레벨 대령 3 응골라스 26.06.16 12:20 답글 신고
    저게 고가 차량 서비스 수준인가요ㄷㄷ
  • 레벨 준장 만물세상 26.06.16 17:45 답글 신고
    AS가 거의 현대랑 별반차이없이 개잣같네ㅎㅎ
    과학차의 과학스런 서비스ㅋㅋ
  • 레벨 대령 1 별노무 26.06.19 15:05 답글 신고
    저따위 짓거리해도 우리나라에선 비엠만 빨아주죠.
  • 레벨 훈련병 태풍속을걷다 26.06.20 10:17 답글 신고
    G30 530d 타다가 AS 때문에 그냥 차 팔았습니다. AS 예약 할라치면 진짜 화 딱자 납니다. 소음 AS 는 그냥 포기하세요. 9개월...
    근데 고객차를 어떻게 관리하기에 오히려 망가뜨려버리는지 어이가 없네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