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투에서 활동하시던 라이노님 맞으시죠? 클투 게시판에서 뵈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저도 bmw 6기통 디젤차량을 운행하다 보니 나름 관련 정보를 살펴봤었는데요,
디젤차 고압펌프 문제라는 게 다른 관리를 잘 한다 치더라도 어느 정도는 복불복이긴 하더라구요.
특히 주유소내 기름 탱크에서 결로 문제로 수분이 생길 수 있고, 이수분이 주유시에 차량내 연료탱크에 유입된후에
연료 라인을 따라 고압펌프에 이르면 윤활부족으로 인해 쇳가루가 생길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휴..
수리비 30%지원 말고는 무상처리 불가함을 통보 받았습니다.
디젤의 쇠가루 주된 원인이 일명 앵꼬? 불 들어올 때까지 운행하면 그렇게 된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문의글 남겨 봅니다.
거의 풀로 다닙니다. 장거리 전용이라 그렇기도 하고, M 차량들 탈때 고급유 스트레스로 인해 항상 풀 주유를
하다보니 그게 습관이 되었거든요.
물론 탱크內 수분이 원인일수도 있구요!
저도 bmw 6기통 디젤차량을 운행하다 보니 나름 관련 정보를 살펴봤었는데요,
디젤차 고압펌프 문제라는 게 다른 관리를 잘 한다 치더라도 어느 정도는 복불복이긴 하더라구요.
특히 주유소내 기름 탱크에서 결로 문제로 수분이 생길 수 있고, 이수분이 주유시에 차량내 연료탱크에 유입된후에
연료 라인을 따라 고압펌프에 이르면 윤활부족으로 인해 쇳가루가 생길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닉 알아봐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꽤 오래전 활동했던 닉인데..^^
댓글 고맙습니다!
수리는 제가 하면 됩니다. 다만, 이런 내용에 대해 좀더 적극적으로 잘 대처해주길 바라는거지요 .
나도 비엠 디젤을 10년째 타지만 다른건 다 좋은데 서비스를 들어가면 시간이 지날수록 싸구려가 돼갑니다.
직원들도 파란손 직원들과 비슷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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