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을 보시는 용감하고 정의로운 사람은 강동원 변호사에게 전화해서 <사과하고 조용히 해결하라>고 자문이나 조언을 해주시기 바란다}
경남도청 공무원시험 조작사건을 은폐하려고 발악하는 악마들과 경남도청공무원노동조합 자유게시판에서 피튀기는 싸움이 벌어지고 있다. 이 싸움판에 당신을 초대한다.
♤♤♤♤♤♤♤♤♤♤♤♤♤♤
나도 한마디Home>참여마당>나도 한마디
권~혁~철?23-02-18 02:03
당신이 새벽 6시부터 밤12시까지 채~용~비~리 글만 삭,제하는 행위는 도덕적, 법적으로 중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
이 사건이 만약에 충격적 비극으로 막을 내린다면 당신은 내가 올린 채~용~비~리 폭.로 글을 수천번 삭,제하여 {관련자들이 양심의 가책과 사과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 하도록 만들어 비극적 사건이 발생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으므로} 반드시 형사.처벌을 받아야 한다.
그리고 나는 전~과자 인간쓰~레~기로 전락한 후 우울증에 시달리고 있다는 현재상황도 공개했는데, 당신이 즉각적으로 삭제하여 결국 관련자들이 상황을 오판해서 사과를 거부하게 만든 중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
나는 <사과하면 용서한다>는 약속을 분명히 지킬 것임을 다시 한 번 밝힌다.
강!동!원 변호사는 제가 경남도청공무원노동조합 자유게시판에서 2000년부터 지금까지 수십년간 이의제기를 하고 치열하게 싸우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으며, 뻔뻔하게 버티면 아무일 없이 끝난다 고 착각하며 사태의 심각성을 깨닫지 못 하고 있다.
강!동!원 변호사가 사태의 심각성을 파악하여 사과하고 해결방안을 찾을 수 있도록 이 글을 복사해서 강!동!원 변호사에게 알려주세요.
?23-02-16 21:15
난 교~도소 가는거 전혀 두렵지 않다.
교~도소 보내고 싶다면 얼마든지 보내라.
전~과자 인간~쓰~레기가 교도소 가는게 짜다라 무섭겠냐?
나는 니들이 사과를 거부하면 지옥까지 쫒아간다.
사과를 하고 조용히 끝내든가 뉴스에 대문짝만하게 나오게 하든가 니들이 선택해라.
권혁철?23-02-17 07:46
박완수 지사님 비서실 직원들은 본 게시판의 글을 인쇄해서 지사님께 보고하세요.
서울 서초경찰서 경찰관들이 강~동~원 변호사 사무실에 4번째 출동했습니다.
박완수 지사님께서 부정.합격자 등 이 사건 관련자들에게 <사과하고 조용히 해결하라>고 엄명을 내려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Re: 공개수배ㆍ??0건??1회?23-02-16 20:43
부정.합격자 공개수배
난 전.과자 인간쓰.레.기에 불과하다.
니 놈들은 잃을게 많지만 난 오늘 당장 죽어도 잃을게 없다.
플랜 a 는 니 놈들게 사과할 충분한 기회를 주는 것이다.
플랜 b 는 아직 구체적으로 세우지 못 했지만 전~과자 답게 인간.쓰.레기 답게 마감하고 싶다.
우리 엄마 살아생전 남에게 모질게 대하지 마라고 신신당부 하셨는데 이제 한계상황에 달했다.
25년간 가슴에 맺힌 원한을 풀고 싶다.
이 글을 보시는 분은 꼭 인쇄해서 강~동~원 변호사에게 전해주세요.
?>
?>
?> 인사과 채.용.장.사 시.한폭탄 터질까 벌.벌.떨고 있다.
>
> 오늘 또 강~동~원 검사 찾아가서 사과 요구했다.
> 서초경찰서 경ㆍ찰이 4번째 출동했다.
>
> 강~동~원 변호사가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할 때까지 계속 찾아간다.
>
> 이 싸움은 지옥까지 가야 끝난다.
?>
니들이 악~마의 저.주 받을 차례다ㆍ??14건??378회?23-02-11 14:34
경남도청 공무원시험 조작사건
공채조작 주범
김~혁규 前경남도지사 성*적*조*작 지시
배_종_대 9급 ㅡ> 3급
박_정_준 9급 ㅡ> 3급
김_종_순 7급 ㅡ> 3급
김_종_철 9급 ㅡ> 4급
김_찬_옥 9급 ㅡ> 4급
강~동원 검사가 부.정합격자 이름을 알고 있다.
2022.12.1. 부터 매일 찾아가서 사.과를 요구하고 있다.
전~과자 인~간쓰레기로 전락하고 우울증에 시달리고 있다.
감정 통제가 어렵다.
이 싸움은 지.옥까지 가야 끝난다.
전남도?23-02-12 13:20
억울한 일이 있는가 본대요. 너무 생략해서 뭔 말인가 알수 없습니다. 좀 자세히 올려 주세요. 뭔 말인지 알아 듣게요
권,혁철?23-02-12 14:23
관리자가 폭로 못 하게 금지어 설정해 자세히 올릴 수 없습니다.
경찰청 자유게시판에 권.혁,철 검색하면 사건내용 알 수 있습니다.
강,동원 변호사에게 팩스나 전화로 전해주세요
ㆍ?23-02-12 14:28
관리자가 죽기살기로 감시하며 삭~제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휴일이라 관리자가 개기고 있군요.
노무라?23-02-12 17:28
9급에서 3급은 무슨 뜻이라요,? 내가 알기는 3급정도 될려면 행정공시 출신이어야 하는걸로 아는데요
ㅋ?23-02-12 18:24
맞습니다. 행시 정도 합.격.해야 3급 승진합니다.
?지방자치단체는 {행정고시 선발인원이 적어서} 9급 출신도 3급까지 승.진 가능합니다.
위 5명은 도지사가 성~적~조~작 지시한 것을 충실히 이행했기 때문에 3급 4급까지 승진한 특별한 케이스 입니다.
5명이 비리 까발린다고 은근히 들이대서 비밀누설을 차단하기 위해 승진시킨 경우에 해당합니다.
노무라?23-02-12 20:05
아하 그렇군요? 그럼 댁은 그동안 무슨일을 하였기에 이런 억울한 일을 겪었나요?
ㄷ?23-02-12 21:47
위5명은 공채시험 성~적조~작 성공 덕분에 모두 출세했고, 저는성~적조~작 사건을 은폐한 강~동원 검사를 찾아가서 사과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강~동원 변호사는 사과를 거부하며 버티고 있습니다.
내일도 모래도 강~동원 찾아가서 사과를 요구할 것이다.
지~옥까지 쫒아가서 부.정합.격자를 알아낼 겁니다.
권혁,철?23-02-13 07:28
이 자들은 성'적'조'작으로 나를 전~과자 인~간쓰'레기로 만들었습니다.
공장 공돌이, 아파트 경비원 등 개돼지처럼 살았습니다.
검사 개!새!끼가 사건,은,폐만 안 했다면 나도 사무관도 해먹고 행복하게 살았을 겁니다.
박정희가 미~친개는 몽둥이가 약이다고 했습니다.
악!마!새!끼!한테는 몽둥이가 약이다는 박정희 말이 맞습니다.
부.정합~격자 알아내는 방법 아주 쉽습니다.
부모님이 교~도~소 면회 올까 무서워 그 동안 찍소리 못 하고 참고 또 참았습니다.
이제 부모님이 교~도~소 면회 오는 것은 불가능입니다.
내 인생을 파~멸시킨 악!마!새!들 갈~아~마~시고 싶도록 원~한이 뼈에 사~무~칩~니다.
노무라?23-02-13 07:53
그럼 정의의 사도인 윤대통령님에게 진정서를 내어 보시죠
권혁,철?23-02-13 08:14
ㅋㅋㅋㅋ
윤석열이 정의사도라고 지나가던 개가 웃습니다.
윤석열 페이스북에 가서 내가 댓글 단거 읽어보세요.
윤석열이 정의의 사도면 벌써 저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해서 교도소 보냈습니다.
윤~석열은 부산지검 2001형제63921호 사건을 조작해 김혁규 경남도지사를 봐주고 경남도청 공무원시험 조작사건을 고의로 은폐했습니다.
대검찰청 자유발언대, 윤석열 페이스북에 폭로 글을 수백번 올렸는데 명예훼손으로 고소하지 못 하고 있습니다.
제가 부~정합~격자 이름은 몰라도 윤석열이가 수사조작한 증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침묵하는게 최선입니다.
ㅊ?23-02-13 08:22
창녕군청 공무원 5명은 윤석열이가 똑바로 수사하지 않고 성,적,조,작 사건을 은폐한 것을 증명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창녕군청 공무원 5명이 양심선언 기자회견 하면 윤석열은 바로 탄핵입니다.
모두 지 살겠다고 입을 다물고 있습니다.
?0??0?답변?수정
※
저의 사연을 읽어 보시고 <남의 운명을 바꾼 것이 사실이면 사과하는 것이 사람의 도리다> <사람답게 살자>고 강동원 변호사를 설득해 주세요.
이 글을 복사해서 팩스나 전화로 강동원 변호사에게 알려주세요.
□ 공무원시험 공부한 동기
저는 찢어지게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났습니다.
아버지는 공사판 잡부, 공장 잡부, 고기잡이 어부, 아파트 경비원 등 온갖 일을 하며 가족을 부양했으나 혼자 힘으로는 역부족이라 엄마도 공사판에서 다라이에 모래를 담아 머리에 이고 피땀흘려 일을 했습니다.
학교 가면 선생님이 거의 매일 '육성회비 언제까지 낼 거냐' 독촉했습니다.
저는 공부를 못 했으며 공부가 싫었고 가방만 들고 왔다갔다 했습니다.
공고 3학년 때 공장에 실습나가 12시간 주야2교대 일을 하다가 일이 힘들어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영어, 수학, 국어 포기하고 학력고사 응시해서 간신히 전문대 들어갔습니다.
군대 전역하고 90년도부터 본격적으로 7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했습니다.
(주)샤니, 양산 범어리 대동아파트 경비원, 신발 공장, 페인트 공장 등에서 1년 중에 6개월은 알바하고 6개월은 학원, 도서관에서 공부했습니다.
6개월간 알바해서 모은 돈으로 서면학원, 혜화문리학원, 부일학원, 영남학원, 대한고시학원 등을 돌아다니며 죽기살기로 8년간 반복하며 공무원시험을 준비했습니다.
□ 경남도청 공무원시험 조작사건을 검찰이 고의적으로 은폐한 것을 입증할 수 있는 사람;
창녕군청 박홍곤(수질관리팀장), 이진규(문화체육과장), 서경도(前도천면사무소), 이정희(前남지읍사무소), 김양득(前창녕군청 행정과) 5명은 검찰이 경남도청 공무원시험 조작사건을 고의로 은폐한 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증인입니다.
위 5명은 97.9.7. 경남도청 7급 공채시험 시험관리관으로 참석했습니다.
경남도청 인사과 고시업무담당자는 시험관리관 교육시간에 약140명의 공무원에게 <2번 시험관리관은 실명으로사인하라>고 교육했습니다.
그런데 위 5명은 검찰과 법원에서 '실명으로 사인하라고 지시하지 않았다'고 위증하여 사건은폐의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시험관리관 '사인'을 비슷하게 흉내내어 위조할 목적으로 '실명으로 사인하라'고 지시함
□ 검사는 '인간의 운명'을 바꿀 권한은 없다.
국가는 검사에게 사건을 조작해서 남의 운명을 바꿀 권한까지 부여하지 않았습니다.
경남도청 공무원시험 조작사건은 세월이 흘러흘러 무려 25년이 지났습니다.
김혁규 前경남도지사, 부정합격자, 담당검사 등 사건관련자가 사과하면 용서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경남도청 공무원시험 조작사건을 98.1. 최초로 수사한 창원지검 강동원 검사(現변호사)를 찾아가서 사과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2022.12.부터 매일 서울 서초동 강동원법률사무소 찾아가서 사과를 요구하고 있는데 사과는커녕 업무방해한다고 112 신고하더군요.
경찰이 3번 출동했습니다.
저는 출동한 서초경찰서 경찰관에게 경찰청 자유게시판에 권혁철 검색하면 사건내용 알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강동원 변호사는 저를 업무방해죄로 고소한다고 저의 목소리를 녹음 하더군요.
이번에 강동원 변호사가 저를 업무방해죄로 교도소 보내면 교도소 3번째 갑니다.
10번이든 100번이든 교도소 보내면 갈 생각입니다.
우리 부모님 살아생전 피눈물나게 일해서 번 돈으로 학교 다니고 먹고 살았기 때문에 교도소가 아니라 지옥까지 쫒아가서 부정합격자가 누구인지 반드시 알아내고 사과는 받아야 원한이 풀릴거 같습니다.
창원지검(97진정제521호) 강동원 검사는 저를 전과자 인간쓰레기로 만든 주역이었고 이제 죽었다깨나도 저는 전과자 누명을 벗지 못 하고 생을 마감해야 할 상황입니다.
죽느냐 사느냐 나의 운명은 '신'이 결정하는 것이 아니고 강동원 변호사가 결정합니다.
나의 '신'은
하나님도 아니고,
부처님도 아니고,
천지신령님도 아니고,
'강동원 변호사' 입니다.
인터넷 검색어 : 강동원법률사무소, 강동원 변호사
게시자 권혁철 010-6568-7368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