뽑기긴하지만...
a6 45tfsi 프리미엄과 그랜저 고민중입니다..
수입차는 타본적이 없어서 잔고장 as가 걱정이 많이되네요.
a6 차 괜찮나요? 아우디 주행안정성이 좋다고 하여 외제차이기도하고 가격차이도600밖에 차이가 안나서요.
또 한편으로는 k8타는 저로써 그랜저 편의성을 무시못하겠네여...
뽑기긴하지만...
a6 45tfsi 프리미엄과 그랜저 고민중입니다..
수입차는 타본적이 없어서 잔고장 as가 걱정이 많이되네요.
a6 차 괜찮나요? 아우디 주행안정성이 좋다고 하여 외제차이기도하고 가격차이도600밖에 차이가 안나서요.
또 한편으로는 k8타는 저로써 그랜저 편의성을 무시못하겠네여...
뽑기 분명 있겠지만 국산 k7, 그랜져, 제네dh 탈때 뻑하면 파란손 들락날락하던거 되려 bmw530e 벤e450까브리 4만 타면서 한번도 섭센타 간적 없다 캅니다
단 100%는 아니니 반대로 문제가 없을 가능성도 있죠. 전체적인 추세는 확실히 더 문제가 많습니다.
개인적인 경험 하나를 일반화 시키는 개소리는 그냥 흘러 들으시고 판매대수 대비 트러블은 확실히 더 있는게 맞아요.
뽑기 분명 있겠지만 국산 k7, 그랜져, 제네dh 탈때 뻑하면 파란손 들락날락하던거 되려 bmw530e 벤e450까브리 4만 타면서 한번도 섭센타 간적 없다 캅니다
잔고장 하나 없었고
벤츠e클 탈때는 가벼운 고장은 있었는데
5년 넘으니까 좀 문제 생기더라구요
지금은 국산 외제 동시 구매해서 타는데
외제가 센터는 더 갔어요
단 100%는 아니니 반대로 문제가 없을 가능성도 있죠. 전체적인 추세는 확실히 더 문제가 많습니다.
개인적인 경험 하나를 일반화 시키는 개소리는 그냥 흘러 들으시고 판매대수 대비 트러블은 확실히 더 있는게 맞아요.
싸고 만만하니 개나소나 그랜져지
그랜져 기본형vs아우디 가솔린45 2륜
옵션 아우디가 훨씬 많은데?
개솔 작작해요ㅋㅋ
예를 하나 들자면 마트에서 어묵을 살때
아주 싼것도 있고 비싼것도 있는데 다 같은 어묵같지만
뒷면을 보면 생선살 함량이 확연히 차이나죠.
그랜저는 여전히 뒷문 손잡이에 잠금버튼이 없어서
주차된차 뒷자리에 짐을 꺼낼려면 무조건 앞문손잡이를 건드려서 잠금해제를 해줘야하고
본넷 잠김고리도 여전히 1개뿐이고
차체외판도 전부 그냥 철이죠.당연히 하체부품의 소재도 확연히 차이납니다.
브레이크 또한 여전히 1p를 쓰죠.
거기다 5년 15만키로 동안 보증이니 아무 걱정없이 탈 수 있겠죠.
그런데 주행질감과 핸들링 코너링 등은 확실히 아우디가 좋습니다. 뭔가 운전성능에 더 집중한듯한 느낌이랄까..
할인을 심하게한탓에 싸구려차가 된게 마음 아프네요ㅜ
그래도 종합 선택을 한다면
BMW로 가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롤스로이스도 뽑기운이존재하는데 ㅋ
차 좋아요~무조건 콰트로 가십쇼
아우디가 5년15만 as기간이어서
타 브랜드 보다 길어요
그냥 문짝만 닫아봐도 차이 확나죠
쌩철판 들어가는 그랜져랑 알루미늄 들어가는 a6랑 비교자체가 안됨
잔고장있어도 dc 받으면 그냥 a6 가야죠
그랜져 할인없이 5000이상 주고 사는게 정산 나간거임
똑 같은 고민중이시군요
저도 A6로 살짝 더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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