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들이 완전 무결한 성역세력인 줄 착각한다. 그래야 찔리는 마음이 편하고 위안이 되니까 근데 어쩌나?! 실상은 당내에서 깽판친 죄를 지금 치르고 있는 중인데,썩은 동아줄을 잡고 버티는 털신도들...세뇌된 신천지신도 마냥 끝까지 아닐꺼야 그럴리가 없어 라고 부정하는 비논리적인 병신들...
-
점점 더러운 민낯을 알아가는 사람들이 늘어나니 두려운거지. 그래서 좀비같은 일베마냥 보베에 악질 댓글러 투입하고 글로 도배해서 긴가민가 한 사람들이 못 깨어나게 작업치고 조금이라도 반박한다면 2찍이라는 둥, 일베라는 둥 코너로 몰아서 마녀사냥하고 법적 대응까지 하는 온갓 개짓거리를 하는 거야.
-
여기 보배에선 문조털래유 물이 빠질려면 1년 넘게 걸릴듯 하다. 하지만 암울하진 않아. 긴가민가 한 사람들아, 조금 쉽게 판단해봐. 사이비 종교의 패턴에 문조털래유 무리들을 대입해 보면 간단히 정체를 알아차릴 수 있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