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급 12000원될거같은데ㅋㅋ 주휴포함하면 시급 1.5마싯게 알바나하게ㅋㅋㅋㅋ
소득주의성장 너란녀석 정말좋은거구나ㅋㅋㅋ
우파정권에선 잘안올려줘서 짜증낫는데
답은 좌파정권이 맞구나ㅋㅋ
조회 90 |
추천 0 |
2026.06.24 (수) 10:12

시급 12000원될거같은데ㅋㅋ 주휴포함하면 시급 1.5마싯게 알바나하게ㅋㅋㅋㅋ
소득주의성장 너란녀석 정말좋은거구나ㅋㅋㅋ
우파정권에선 잘안올려줘서 짜증낫는데
답은 좌파정권이 맞구나ㅋㅋ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거기가 극우본산이라던데
역시 동네가 애들 갈아마시면서
주휴도 안줄테니 자영업자들만 아주 잘 살듯
근데 대구 애들 보면 싸울만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