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권 초기에
이낙연
박병석
정세균
김진표
전해철 등 등 지지하던
문꼴오소리가 있었죠
나중에 이낙연 지지하다
윤석열 지지로 넘어간 애들
그 중에 유명한 애들이
미래소년코난
박스몬
인스파이트등이었죠
보배에서 몇 년간 발광을 했고
저랑 정말 많이 싸웠죠
그 중에
새소식이란 아즈망도 있었죠
뉴재명 생각나게 하는 이름이죠
그 분들 지금도 여기 올겁니다
닉 바꾸고 신분세탁하고
저보고 문꼴오소리라뇨
이낙연이 윤석열검찰총장탄핵반대 하던 시절부터
이미 저는 문재인을 버렸습니다
경제
외교
국방
보건
다 성공해도
개혁에 실패한 대통령은
용서가 안되거든요
지금
또 한 분이
그 길로 가려고 하네요
막을 수 밖에요
문꼴오소리들
잘 사냐?
* 뉴재명들은 대부분 유게의 역사를 모르더군요
니들 어디서 왔니?



































유게에 오래 안계셔서 모르는군요
닉네임
되면한다
가입일
2022.05.26 | 최종방문 2026.06.24
뭐 그렇다고
축하드립니다 ㅎㅎ
"이미 저는 문재인을 버렸습니다"
잘했다
거의 차기를 노릴 정도였죠
전해철이 이재명에게 지면서 틀어졌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