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나타난 에일리언.. 우주에서 만난 충격적 비주얼 외계 생명체
그래나도 SF 구독자 14.6만명 조회수 41,298 2024. 11. 19.
영상 3분 30초에 에일리언의 전체 모습이 나타남
드디어 나타난 에일리언.. 우주에서 만난 충격적 비주얼 외계 생명체
그래나도 SF 구독자 14.6만명 조회수 41,298 2024. 11. 19.
영상 3분 30초에 에일리언의 전체 모습이 나타남
[유전] [오전 12:46] 아주 오래 전에는 모자이크 기술 정도 밖에 없었을 듯. 그리고 그때는 그걸 오늘날의 기술로 벗겨낼거라고 상상도 못했을 것임.
미륵불의 정토. 미륵은 석가모니불의 가르침을 받으면서 수행하다가 미래에 성불하리라는 예언을 받고 목숨을 마친 후 도솔천에 태어나 현재 거기서 수행중이라고 하는데, 석가모니불이 입멸한 후 오랜 세월이 지나면 이 세상에 내려와 화림원(華林園)의 용화수(龍華樹) 아래에서 성불한다고 함.
유전: 용화세계 라는 이름은 많이들 들어보았을 건데, 대부분 사전에서 위와 같이만 설명하고 있어서 특히 한자와 친하지 않은 세대들은 용이 그냥 판타지 소설에만 있는 줄 알고 있죠. 용 용, 번성할 화, 즉 용들이 번성하는 세계임. 지금은 석가모니불의 말법시대도 끝나고 용화세계로 접어든지 70년이 넘은 때이고 화엄경에 미륵보살을 따르는 각종 용과 드래곤이 호위하는 모습이 나옴. 미륵을 따르는 용과 드래곤 외에 사악한 용과 드래곤 또 그 밖의 각종 외계 짐승들이 우주에 가득임. 대표적으로 그레이, 렙틸리언 등임.
전쟁에 실패한 장수는 용서해도 경계에 실패한 장수는 용서할 수 없다. 모르냐?
니가 뭔데 그렇게 자신해? 니같은 것들 때문에 임진왜란 때 손도 못써보고 한양이 무너진거다.
절에가면 사천왕이 손에 용을 잡고 있는 모습 봤을 거다. 불경에 용뿐만 아니라 가루라 긴나라 마후라가 등 에일리언이 수 없이 나온다. 니말이 맞겠냐 석가모니 말이 맞겠냐?
[유전] [오전 8:43] 저런 것들 때문에 조선이 망했지.
[유전] [오전 8:50] 꿩들에게 적이 나타나면 길가 수풀 사이로 머리만 감추고 자기깐에 안전할거라 생각하는 모양인데 니들이 바로 그런 거다. 무엇인가 위협요소가 나타나면 그것이 정말 위협인지 안전한지 확인을 하는 것이 기본이다. 그런데 소인들은 부정하고 보는데 일단 두렵고 귀찮기 때문이다. 지들이 무엇 때문에 고통받고 있는지도 모르며 이미 에일리언들의 종들임을 모른다니까.
[유전] [오전 9:07] 세뇌가 하도 오래되어서 말해줘도 잊고 말해줘도 잊고 그래서 또 올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