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12일 목요일
유전님이 들어왔습니다.
[요즘 세상 말세다] [오후 3:00] 기독교는 유일신교 이다
[최**] [오후 3:03] 예수가 신이 이유 를 알려주세요
[최**] [오후 3:03] 예수 (as) 가 신이 면 인간으로 왜태어나신서죠?
[유전] [오후 3:04] 예수는 지장불 이자 미륵불 이라고 불경에 나옴
[최**] [오후 3:04] 예수 (as) 가 신이 면 인간으로 왜태어나신서죠?
[유전] [오후 3:04] 중생을 구제하고 교육하기 위해서죠
[요즘 세상 말세다] [오후 3:05] 신이 육체로 와서 육체의 죄를 정함
그리고 인간의 고통을 공감하고
같이 아파하기 위해서 입니다
[바다] [오후 3:06] 비주류 약자 편에 계셨던 예수님이 창조원리를 부정하는 분은 아니죠 고민*이 무식하게 질문했네요
[유전] [오후 3:06] 56억년 후에 미륵불이 됨. 미륵경 읽어보면 기계가 도로 쓸고 닦고 중생들 교육이 거의 끝난 상태로 3번의 설법을 함.
[요즘 세상 말세다] [오후 3:06] 자신의 원수마저 구원해 버리는 대인배
상남자
[요즘 세상 말세다] [오후 3:07] 부패한 종교 기득권자들과 싸웠던
투사
[요즘 세상 말세다] [오후 3:07] 운동가 겸 혁명가 이지요
[유전] [오후 3:08] 예수: 너희를 신(god)이라 하노라
[유전] [오후 3:08] 인간이 죽으면 다 신이죠.
[유전] [오후 3:08] 귀신도 되고 천신도 되고.
[요즘 세상 말세다] [오후 3:09] 예수를 그 이름을 믿는자는 하나님의 자녀가 될 권세를 주셨으니
[유전] [오후 3:09] 육도 윤회 : 지옥, 아귀, 축생, 수라, 인간, 천(天) 이렇게 6가지 길(道)로 나뉘죠.
[유전] [오후 3:10] 옛날엔 동해 용왕도 신이라고 부르고 지금도 무당들은 용을 신으로 모시죠.
[요즘 세상 말세다] [오후 3:11] 예수님과 부처님의 공통점이 뭔지 아세요?
[유전] [오후 3:11] 신이라는 단어가 애매모호한 단어인데 그래서 구약의 여러 신들이 절대 신인 것으로 착각을 하고 있죠
[요즘 세상 말세다] [오후 3:11] 둘다 피지컬이 대단하고
엄청난 무력의 소유자
[유전] [오후 3:12] 불교는 사랑(자)과 슬픔연민(비..)인데 예수는 이러한 자비에서 슬픔을 빼고 사랑만으로 세상을 구하는 존재
[유전] [오후 3:13] 사랑 자 슬플 비.
[유전] [오후 3:13] 대신 불교의 사랑 자는 어머니의 사랑이고 예수의 사랑은 아버지의 사랑이라서 예수의 사랑은 의로움을 앞세움. 의롭지 않은 사랑은 사랑이 아님
[유전] [오후 3:15] 요즘 각종 예언이 난무 하는데 진리의 영이 나 유전임. 예수와 진리의 영은 다름.
[유전] [오후 3:17]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요한복음 8장 32절)
"아직도 나는 할 말이 많지만 지금은 너희가 그 말을 알아들을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너희를 이끌어 진리를 온전히 깨닫게 하여주실 것이다. 그분은 자기 생각대로 말씀하시지 않고 들은 대로 일러주실 것이며 앞으로 다가올 일들도 알려주실 것이다.
또 그분은 나에게서 들은 것을 너희에게 전하여 나를 영광스럽게 하실 것이다." (요한복음 16장 12-14)
[클리어마인드] [오후 3:17] 창조원리와는 상관 없는 내용이었는데 맥락을 헛짚으셨네요... 차치라는 말씀을 이해 못하신건지...
[유전] [오후 3:17] 진리에 관해 무엇이든 물어 보세요.
[최**] [오후 3:18] 예수 아버지가 하나님인데 예수가 죽고 그 하나님이 예수라고 주장하는게 말이 안된다봅니다
[유전] [오후 3:19] 불경의 기세인본경 읽어보면 태양이 만들어지고 인간이 만들어지고 인간이 천신에서 어떻게 땅에 살게되며 싸우는지 매우 자세하게 설법되어 있음.
[유전] [오후 3:22] 처음 색계 광음천의 천신들이 이 우주에 나타나서 빛으로 에너지를 삼고 빛으로 대화를 나누며 날아다니다가 지미 라는 먹을 거리를 먹으면서 빛을 잃고 인간화 되면서 성별이 없다가 남자와 여자로 구분되고 자식을 낳고 영토를 두고 싸우다 지금과 같이 되었다고 나옴.
[유전] [오후 3:23] 석가모니의 독생자 라훌라 존자가 석가모니 입멸 후 5백년 후에 지상에서 가장 선한 존재로 나온다고 금강경에 나옴. 그가 예수이고 시기도 그때임. 불기는 2500년대 이고 지금 서기 2000년대
[유전] [오후 3:24] 따라서 예수의 아버지는 석가모니임.
[요즘 세상 말세다] [오후 3:24] 예수의 아버지는 하나님 이십니다
[콘이 웃긴 무지] [오후 3:25] 무슨근거로 이런말씀하시는거예요?
[요즘 세상 말세다] [오후 3:25] 부처님 무술대회에서 우승함
[유전] [오후 3:25] (금강경) 부처님께서 수보리에게 말씀하시되
「걱정하지마라. 여래가 이 세상을 떠난 뒤 5백세가 지나가도
계를 지니고 복을 닦는 자만 있으면 능히 믿는 마음을 일으키고
그것을 진실이라고 여기게 될 것이다.
그대는 이 사람이 한 부처님이나 몇 분 부처님에게만 귀의하고
선근을 심은 것이 아니라, 이루 헤아릴 수 없을 만큼
부처님 밑에서 갖가지 선근을 심었기 때문에
이 경전을 듣고 보거나 잠깐 생각만해도
청정한 믿음을 일으킨다는 것을 마땅히 알아야 한다. "
(중략)
"세존이시여, 제가 이제 이와같이 경을 듣고
믿고 깊이 깨달아 받아 지니기는 어렵지 않사오나,
만약에 내세 오백세후가 되었을 때 중생들이 이 경을 듣고
믿고 깨달아 받아 지니면 그는 아마도
세상에서 가장 훌륭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유전] [오후 3:26] 금강경은 다른 경전에 비해 매우 짧죠.
[유전] [오후 3:26] 저때 가장 선한 인간은 예수였음. 석가모니 입멸 후 5백년 때
[유전] [오후 3:26] 2천년 전에 가장 선한 인간 예수 외에 누가 있나요?
[콘이 웃긴 무지] [오후 3:27] 객관성이 부족하네요
성경도 읽어보셨나요?
[유전] [오후 3:27] 신약 성경에서 예수의 어록은 다 불경 내용과 일치함.
[요즘 세상 말세다] [오후 3:27] 예수님 채찍 맞은상태에서 80kg 십자가들고 골고다 언덕오르고
사막에서 물 음식 없이 40 생존
성전상인들 호위무사들 혼자서 끈 하나로 족침
[유전] [오후 3:27] 탕자의 비유나 가라지의 비유 등 다 불경에 나오는 것들임.
[유전] [오후 3:28] 너무 자세하게 나옴. 불경에서
[콘이 웃긴 무지] [오후 3:28] 그렇담 예수님의 비유를 불경에서 갖다 쓴거지요
[요즘 세상 말세다] [오후 3:28] 다시는 성인들을 무시하지 마라
[유전] [오후 3:28] (대반열반경 735쪽) 선남자여, 세 가지 밭이 있으니, 첫째는 물대기가 편리하고, 모래·자갈·가시덤불이 없어서 하나를 심으면 백을 얻고, 둘째는 모래·자갈·가시덤불은 없으나, 물대기가 어려워 추수가 반이나 감하고, 셋째는 물대기도 험하고, 모래·자갈·가시덤불이 있어서 하나를 심으면 하나를 거두지만, 짚이나 거두게 되느니라. 선남자여, 농부가 봄에 어느 밭에 먼저 씨를 심겠느냐?"
"세존이시여, 먼저 첫째 밭에 씨를 심고, 다음에 둘째 밭 나중에 셋째 밭에 미치리이다."
"첫째 밭은 보살에 비유한 것이고, 다음은 성문에 비유한 것이고, 나중은 일천제(가라지)에 비유한 것이니라.
[유전] [오후 3:30] (도마복음 29장) 1 예수께서 말씀하셨다, "육신이 영혼으로 인하여 존재케 되었다면, 그것은 기적이로다. 2 그러나 영혼이 몸으로 인하여 존재케 되었다면, 그것은 기적들 중의 기적이로다.[58] 3 진실로 나는 어떻게 이토록 거대한 부유함이 이토록 빈곤함 속에서 살게 되었는지, 정말 놀랍기만 하구나 "
[유전] [오후 3:30] (누가복음 11:27 ~ 53 중에서) "몸의 등불은 당신의 눈입니다. 당신의 눈이 단순하면 당신의 온몸도 밝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악하면 당신의 몸도 어둡습니다. 그러므로 잘 살펴보십시오. 어쩌면 당신 안에 있는 빛이 어둠일지도 모릅니다. 따라서 당신의 온몸이 밝아 어두운 부분이 전혀 없다면, 등불이 그 광선으로 당신을 비출 때처럼 온통 밝을 것입니다.”
[유전] [오후 3:31] 탕자의 비유는 불경에서 여러 차례 엄청나게 길게 나옴.
[유전] [오후 3:31] 너무 복잡하고 심오한 스토리라 여기서 설명하기 어려울 정도임.
[요즘 세상 말세다] [오후 3:33] 유전님은 성경 불경 여러 경전에 밝으시군요
[유전] [오후 3:33] 한 번에 다운로드 받아 깨달았는데 블로그에 글을 많이 남겼는데 그렇게 내가 쓴 글들이 나중에 불경과 신약 성경에 그대로 있더군요
[유전] [오후 3:34] 누가 가르쳐 줘서 알게 된 것이 아님.
[유전] [오후 3:35] 진리의 영이 인간으로 와야만 해결되는 것임. 그게 나 유전임.
[유전] [오후 3:35] 외계인 이거나 환영으로 오거나 천신으로 오면 모두 삿된 존재들임.
[유전] [오후 3:36] 그리고 모든 경전을 다 이해시킬 수 있어야 함.
[] [오후 3:36] ㅋㅋㅋㅋㅋ
[] [오후 3:36]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를 아는 데에 이르기를 바라시느니라
[] [오후 3:36] 본인이 진리의 영이시라고요?
[유전] [오후 3:37] <대반야경> 사리자야, 이렇게 말한 여래 지혜의 경계의 심히 깊은 법문을 연설하여 분별하고 보이려 하면 도움될 것이 심히 적느니라.
여기에서 도움될 것이란 오직 진리를 보고서 큰 보리에 나아가는 일뿐이니라.
[] [오후 3:37]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를 아는 데에 이르기를 바라시느니라
[유전] [오후 3:38] 오직 남는 것은 "진리"가 있다. 는 것임.
[유전] [오후 3:38] 그러면 진리가 무엇인가를 알아야 함.
[유전] [오후 3:38] 도교의 생명존중, 불교의 자비, 예수교의 사랑 이런 것이 진리임.
[유전] [오후 3:38] 이런 진리는 없어지거나 변하지 않음.
[유전] [오후 3:39] 절대 원칙임.
[유전] [오후 3:39] 이 우주 전체의 절대 원칙임
[유전] [오후 3:40] 최후의 심판은 누가 하는가? 이게 또 중요하죠
[] [오후 3:40] 암튼 예수님 킹왕짱
[유전] [오후 3:41] [유전] [오후 5:28]
마태 12:35~37
"선한 사람은 자기의 선한 보물에서 선한 것을 내지만, 악한 사람은 자기의 악한 보물에서 악한 것을 냅니다. 내가 당신들에게 말하는데, 사람들은 자기들이 하는 모든 무익한 말에 대하여 ‘심판 날’에 답변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말로 당신은 의롭다고 선언 받을 것이며, 당신의 말로 당신은 유죄 판결을 받을 것입니다."
위 마태복음의 글과 같이,
최후의 심판자는 자신의 양심에 의한 스스로의 심판입니다. 즉 스스로 회개하여 스스로 잘했는지 못했는지를 알게 됩니다. (2008/01/28 14:25:03)
[] [오후 3:42] 사도행전 4장
12.다른 이로써는 구원을 받을 수 없나니 천하 사람 중에 구원을 받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라 하였더라
예수 밖에는, 다른 어떤 이에게서도 구원은 없습니다. 우리가 구원 받을 이름은 사람들에게 주신 이름들 가운데 하늘 아래에 이 이름 밖에는 달리 없습니다."
[유전] [오후 3:42] 예수 즉 지장보살이자 미륵보살을 모두 통해서 구원을 받게 되죠
[유전] [오후 3:43] 구원과 심판은 다른 것이고 구원은 예수를 통하지만 심판은 각자 스스로 하는 것임.
[] [오후 3:43] 예수 이외에 다른이름은 없습니다
[] [오후 3:46] 부처님이 예수님의 원수라면
예수님은 부처님까지 구원해버리시겠지요
[유전] [오후 3:48] 지저스 보살 즉 지장스 보살 이고 미륵 이라는 이름의 뜻이 사랑이라고 법화경에 나옴.
[유전] [오후 3:50] 사랑의 화신이 예수임. 화신이라는 것은 영이 인간의 몸을 받은 상태를 뜻함. 아바타=화신
[유전] [오후 3:50] 인간 모두는 아바타임.
[유전] [오후 3:50] 너희를 신이라 하노라.
[유전] [오후 3:54] 성모 마리아가 관자재 보살임. 관자재 보살과 관세음 보살은 다른 존재임.
[유전] [오후 3:54] 관세음 보살은 아미타불의 협시보살이고 관자재보살은 석가모니의 협시보살임.
[유전] [오후 3:55] 관자재보살 이나 관세음 보살 등은 성모로 인간 세계에 미륵의 어머니로 나온다고 화엄경에 나옴.
[유전] [오후 3:57] 마야부인(대세지 보살)이 대표적인 성모임
[유전] [오후 3:57] "(화엄경) 선남자여, 그 때의 그 일체법사자후원개묘음왕(一切法師子吼圓蓋妙音王)이 어찌 다른 사람이겠느냐. 지금의 저 노사나(盧舍那) 여래·응공·등정각이 바로 그 사람이요, 그 정광왕(淨光王)은 지금의 저 정반왕이며, 그 연화광(蓮華光) 부인은 지금의 저 마야(摩耶) 부인이요 그 때 그 나라 인민들은 지금의 이 대중들이니, 이들은 다 아뇩다라삼먁삼보리에서 물러나지 않게 되어, 혹은 초지(初地) 내지 십지에 머물면서, 큰 원을 성취하여 모든 법문에 머무르고 방편의 도를 닦아 일체지를 구하여 모든 해탈에 머무느니라.”
[론토] [오후 3:57] 와
[론토] [오후 3:57] 진짜
[론토] [오후 3:57] 대박
[론토] [오후 3:57] 쩔어!
[유전] [오후 3:59] (불설대승장엄보왕경) 염마천자가 마음속으로 곰곰이 생각하였다.
‘어떤 천인의 위력이 이와 같을까? 대자재천이나 나라연천 등이 저 지옥에 가서 변화시켜 이와 같은 불가사의한 일을 나타냈을까? 아니면 십력(十力)을 가진 십두나찰(十頭羅刹)이 그의 위신력으로 변화시켰을까?’
그리고서 염마천자는 천안통으로써 이 천상을 관하여 모든 천을 보아 마쳤다. 다시 아비지옥을 관하면서 관자재보살마하살을 보았다. 이와 같이 보고 나서 속히 관자재보살마하살이 계시는 곳으로 나아가 그곳에 이르러 머리를 땅에 대고 발에 예배하고서 성실한 말씨로써 게송으로 찬탄하여 송하였다.
연화왕(蓮華王)이신 대비(大悲)의
관자재보살께 귀명하나이다.
대자재(大自在)하신 길상(吉祥)이시어서
능히 유정들의 원을 들어주시나이다. (이하 게송 생략)
[유전] [오후 4:00] 이때에 제개장이 다시 부처님께 말씀드렸다.
“부처님이시여! 관자재보살마하살은 이곳에 와서 유정을 구제할 것입니까?”
세존께서 말씀하셨다.
“선남자야 이 관자재보살은 무수한 백천 구지 나유타의 유정을 항상 쉬지 아니하고 구제하여 건지되, 대위력을 갖춤이 여래보다 더 뛰어나느니라.” (관자재보살의 위신력이 여래 보다 뛰어남)
[론토] [오후 4:01] 어쩔
[유전] [오후 4:02] "(본생경)「그때의 어린 사슴은 라훌라(석가모니의 독생자)이고 어머니는 연화색(관자재보살이자 석가모니의 부인 야쇼다라 공주)이며, 아저씨 사슴은 나(석가모니)였다.」 하였다.』"
[유전] [오후 4:03] 불경에서 예수를 야쇼 라고 부르는데 야쇼의 어머니 이름이 야쇼다라 공주임. 야쇼를 낳는다는 뜻임.
[론토] [오후 4:04] 예수 어머니 마리아임
[론토] [오후 4:04] 성경 다시읽으셈
[유전] [오후 4:08] 마리아에 대해서는 예수의 형제 야고보 복음서에 매우 자세하고 정확하게 나옴.
[유전] [오후 4:08] 동정녀 마리아 이야기
출처: 위키미디어 재단의 "위키문헌 wikisource"
저자: 예수의 형제 야고보(이미 기혼자인 요셉과 본부인의 아들)
이 복음서가 그리스어로 쓰여진 것으로 추정하며, 140건이 넘는 그리스어 사본이 전해진다.[5] 또한 고전 시리아어, 에티오피아어, 콥트어, 조지아어, 교회 슬라브어, 아르메니아어, 아랍어와 라틴어로 번역됐으며,[6][7] 가장 오래된 사본은 3세기나 4세기에 쓰여진 것으로 추정되는 5번 보드머 파피루스 사본이다. 이 사본은 1952년 발견됐으며 스위스 제네바의 보드머 박물관에 전시되어 있다.
가장 완전한 사본은 프랑스 파리의 국립도서관에 있는 10세기의 그리스어 코덱스이다.
인쇄술의 발달 후 수기가 아닌 대량 인쇄된 판본은 스위스 바젤의 기욤 포스텔이 그리스어 사본을 직접 라틴어로 번역해 간행한 1552년 판본이며, 현대에 들어서는 1961년 에밀 드 스트라이커가 간행했고 이를 기반으로 1995년 로버트 혹이 영문으로 번역
[론토] [오후 4:08] 야고보 복음서는
[론토] [오후 4:09] 야고보서임?
[유전] [오후 4:09] https://ko.wikisource.org/wiki/%EC%95%BC%EA%B3%A0%EB%B3%B4%EC%9D%98_%EC%9B%90%EB%B3%B5%EC%9D%8C%EC%84%9C#1%EC%9E%A5
(위 복음서 전문이 있는 링크)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