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방법~~
추월 해야하는데 1차로 정속충이 달리고 잇다?
어쩔수 없이 2차로 변경 하면서 영상 녹화 시작~~ 앞질러서 쭊 달려 1차로로 변경후 중앙분리대쪾 라인을 밟는과 동시에
워셔액 발사~~ 3회 실시~ 그리곤 악셀 밟아 쭊 앞으로 간뒤 2차로 복귀~~
그럼 뒷차는 (정속충은) 워셔액과 먼지 모래 바람에 뒤덮힘~~ 그리곤 사이드 미러로 보면 2차로로 변경 함 ㅋㅋ 먼지는
쳐 먹기 싫은듯~~
우리나라는 차로마다 제한속도도 다르게 만들어야합니다.
독일만해도 1차로 2차로 제한속도가 다릅니다.
당연히 그래야 1차로가 제대로 추월할 수 있는 차로가 되죠.
지금상태와 도로주핸의식으로는 오히려 사고를 더 많이 양산할 뿐이예요.
독일같은경우 1차로 2차로 3차로 각자 다 제한속도가 다를뿐만 아니라 무제한 도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도로에서 사고율은 우리나라보다 압도적으로 낮습니다.
언제부터 그리된줄 아십니까??
1차로 지속주행과 상위처로에서 뒷차보다 저속주행에 대한 단속을 강화시킨 뒤부터 교통사고율이 2배이상 줄어들었죠.
다른차의 우측 추월을 막고 잦은 차로변경을 막은것에 대한 결과값인거죠.
우리나라 제한속도는 거의 최저수준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통사고율은 최고수준이죠.
왜그럴까요? 속도만 제한시킨다고 해결되는게 아니라는거죠.
미국 유럽같은경우에는 고속도로에서 고속차량보다 저속차량을 더 위험요소로 보고 있습니다.
미국의 자동차보험센터가 실제 연구 결과를 분석한 결과...
주변 교통흐름 속도보다 고작 5마일(약 8km) 느린 차량이 사고를 유발하고 주변 교통흐름 속도보다 5마일(약 8km) 더 빠른속도로 달리는 차량을 사고를 유발하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추월 1차로에서 2차로의 저속차량과 동일한 속도로 달리는 저속차량 때문에 교통체증을 유발할 수 있다는 연구내용도 확인했다.
앞서 달린 처량이 밟은 브레이크 한번이 파장을 일으켜 뒤따르던 차량 전체가 교통체증을 유발한다는 것이 그 내용이다..
미국 유럽 등도 우리나라처럼 고속도로에서 저속주행을 달가워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옆차로와 동일한 속도로 주행은 사고율을 높힐 수 있는 위험한 주행이 될 수도 있죠.
희안하게 정속충 한번 만나면 주위에 정속충들이 몰려 있음 ... 이게 고속 도로 흐름상 비슷한 속도의 차량 끼리 모이게 되서 그런지 정속충 똥꼬좀 찔러 주다 아니다 싶어 추월 해서 가면 바로 앞에 또 정속충 또 똥꼬좀 찔러 주고 안비키면 또 추월 그렇게 가다 보면 또 떡하니 1차선에 화물차가 ... 환장의 콜라보... 정속충 + 화물차...
아 그리고 이건 좀 미안 하긴 한데, 2차선 타시는 정속 님들도 1차선에 똑같은 정속충 있으면 좀 속도를 높여 주던 낮춰 주던 해서 다른 차들이 추월해서 갈수 있게 도움을 주시죠... 둘이서 딱 속도 맞춰서 차선 다 막고 가는 분들 보면 짜증이 너무 납니다. 2차선 분들이야 욕할게 아니지만 그래도 뒤에서 보고만 있어도 아슬 아슬 사고 날것만 같아서 보는 내가 더 불안함... 성격 급한 과속충 하나 뒤에 붙으면 난리가 납니다 1차선 가서 똥꼬 찌르다 안되니 2차선 가서 또 똥꼬 찌르고 이쪽 찔러도 안되 저쪽 찔러도 안되 이쪽 저쪽 왔다리 갔다리 들어 갈것 처럼 위협 운전 하고 정속충 자체가 어찌 보면 사고 유발자 이기도 합니다.
2차로가 비어있음에도 1차로 지속주행하는(속도 상관없이) 영상을 짧게는 30초에서 1분까지 찍어줘야 합니다. 추가로 뒤따라오는 차량이 1차로 정속주행 차량을 추월하는 모습까지 담아주면 더 깔끔한 위반영상이 완성됩니다.
제 경우 신고는 안전신문고 어플로 하고 당연히 위반일시, 장소, 피신고차량 번호판 정보가 있어야 합니다.
추월 해야하는데 1차로 정속충이 달리고 잇다?
어쩔수 없이 2차로 변경 하면서 영상 녹화 시작~~ 앞질러서 쭊 달려 1차로로 변경후 중앙분리대쪾 라인을 밟는과 동시에
워셔액 발사~~ 3회 실시~ 그리곤 악셀 밟아 쭊 앞으로 간뒤 2차로 복귀~~
그럼 뒷차는 (정속충은) 워셔액과 먼지 모래 바람에 뒤덮힘~~ 그리곤 사이드 미러로 보면 2차로로 변경 함 ㅋㅋ 먼지는
쳐 먹기 싫은듯~~
우리나라 운전자 중 1차로 통행법 올바르게 지키는 사람 비율이
30%도 안된다는 거?? ㅁㅊ(기억이 가물한데 20%도 안될수도??)
정속충 뿐만 아니라 과속충들도 1차로 통행법 위반하는 사람이 대부분임
추월했으면 2차로로 복귀해서 가야 하는데 대부분 1차로 그대로 달림
그러다 정속충 보이면 2차로 갔다가 다시 1차로 달림
정속충만 손가락질하는 과속충들은 양심이 없는 거임
과속충은 쌍욕나는 사람
이 정도면 님 생각도 잘못 된거라 느끼시나요?
세상은 변합니다.
생각을 점점 바꾸셔야 될뜻요.
2. 고속도로 차선 늘려야함... 아직도 2차로 구간이 많음 ㅡㅡ;;
3. 버스전용차로 구간 줄여야함.
4. 구간단속 구간 줄여야함.
5. 면허시험 및 적성검사때 중요or변경 법규 집중교육 해야함.
아 진짜 1차선 정속충 사회악이라 생각함
더 웃긴건 저런 새끼들 추윌 할때 1차선 오면 ..당연한거지만 피해주면
그대로 1차선 주행함.
독일만해도 1차로 2차로 제한속도가 다릅니다.
당연히 그래야 1차로가 제대로 추월할 수 있는 차로가 되죠.
지금상태와 도로주핸의식으로는 오히려 사고를 더 많이 양산할 뿐이예요.
독일같은경우 1차로 2차로 3차로 각자 다 제한속도가 다를뿐만 아니라 무제한 도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도로에서 사고율은 우리나라보다 압도적으로 낮습니다.
언제부터 그리된줄 아십니까??
1차로 지속주행과 상위처로에서 뒷차보다 저속주행에 대한 단속을 강화시킨 뒤부터 교통사고율이 2배이상 줄어들었죠.
다른차의 우측 추월을 막고 잦은 차로변경을 막은것에 대한 결과값인거죠.
우리나라 제한속도는 거의 최저수준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통사고율은 최고수준이죠.
왜그럴까요? 속도만 제한시킨다고 해결되는게 아니라는거죠.
미국 유럽같은경우에는 고속도로에서 고속차량보다 저속차량을 더 위험요소로 보고 있습니다.
미국의 자동차보험센터가 실제 연구 결과를 분석한 결과...
주변 교통흐름 속도보다 고작 5마일(약 8km) 느린 차량이 사고를 유발하고 주변 교통흐름 속도보다 5마일(약 8km) 더 빠른속도로 달리는 차량을 사고를 유발하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추월 1차로에서 2차로의 저속차량과 동일한 속도로 달리는 저속차량 때문에 교통체증을 유발할 수 있다는 연구내용도 확인했다.
앞서 달린 처량이 밟은 브레이크 한번이 파장을 일으켜 뒤따르던 차량 전체가 교통체증을 유발한다는 것이 그 내용이다..
미국 유럽 등도 우리나라처럼 고속도로에서 저속주행을 달가워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옆차로와 동일한 속도로 주행은 사고율을 높힐 수 있는 위험한 주행이 될 수도 있죠.
운전자들에게 좌빨우천의식이 전혀 없다는 점임. 좌측 차선은 빨리가고, 우측 차선은 천천히... 이것만 잘 지키면 고속도로 유령정체의 대부분이 사라짐... 일반도로도 마찬가지...
한국은 독일차만 좋다고 빨아주지말고 저런 좋은문화나 좀 빨아라..
가서 따라잡고 80키로로 5분정도 달립니다
거울치료
찾아 봐야 겠네.. 드디어 가슴이 뚤리는 일이.. 계속 하다 보면 저사람들도 쪼금이라도 쭐기를 빌며.
업그레이드 해라~~ ㅋㅋ
제 경우 신고는 안전신문고 어플로 하고 당연히 위반일시, 장소, 피신고차량 번호판 정보가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밀려서 급정거시 비상등좀켜
시속 120키로 이하는 단속되게..
추천
어느법이 맞는거임?ㅋㅋㅋ
이차보다 느린 1차로의 차는 다 비킨다고 가정하고
이 자동차는 법규 위반인가요 아닌가요?
1차로는 추월만하고 2차로로 복귀하시라고!!!요!!
아오!!!!
내가 회사 내 밑에새끼가 저지랄하길래 회의실 가둬놓고 1시간을 개지랄했더만 2차선 타더라
https://www.opgirls88.com/?mbs=18647065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