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1 부분변경 공개
카레라는 외/내관의 소소한 변경 및 파워트레인 성능 살짝 향상 (범퍼 및 라이트 변경, 버튼시동 추가 및 풀 디지털 클러스터 적용 등)
최고출력 394마력, 0-100 기존 4.2초에서 4.1초로 감소
GTS는 외/내관 변경은 물론 양산 911 최초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적용(명칭 T-하이브리드, 벨트 구동을 없애고 400V 전압 시스템 적용, 트윈터보 삭제하고 전기구동터보 장착, 벨트 구동이 삭제되면서 그 공간만큼 보어 및 스트로크를 증대시킨 신형 3.6 엔진, PDK와 엔진 사이에 전기모터 적용)
최고출력 541마력, 0-100 기존 3.4초에서 3.0초로 감소
카레라 (루가노 블루 외장, 블랙/코냑 투톤 클럽 가죽 내장)
GTS (슬레이트 그레이 네오(쿠페)/가드 레드(타르가) 외장, 레이스 텍스 인테리어 패키지 내장)
개인적으로는 아날로그 타코미터 사라진 게 조금 아쉽습니다.
아날로그 계기판이 풀 디지털로 바뀐 모양이네요.
죽어도 rpm은 타코미터로 하더니...시대가 변하긴 변한 모양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