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 알고 계십니다.
포니2에 이어 나온 모델은 85년의 포니 엑셀이고, 그 세단형으로 프레스토가 나왔습니다.
미국 수출형인 아멕스는 86년부터인가 판매 시작했고, 프레스토는 포니 프레스토라고 하지 않고 그냥 프레스토라고 합니다.
포니 엑셀은 그릴이 검정무광이었고, 프레스토는 실버무광이었습니다.
아멕스 모델은 엑셀/프레스토 모두 실버무광에 리어램프 플라스틱면이 오돌도돌한 재질이었구요. (포니엑셀, 프레스토는 민자재질)
아멕스 후기형에선 엑셀/프레스토 모두 차체색상으로 하고, 현대 표시가 그릴 중앙으로 옮겨졌습니다.
리어램프는 포니엑셀시절의 민자무늬로 돌아왔구요.
이것도 그리 많지 않네요
후기형은 레터링 GL GLSI 표시가 붙이는 방식이 아닌 차에 직접 새기는 방식이었습니다.
사실 초기형의 엑셀은 이걸 의미하는데 바로 포니2를 잇는 모델들입니다.
사실 초기형의 엑셀은 이걸 의미하는데 바로 포니2를 잇는 모델들입니다
포니2에 이어 나온 모델은 85년의 포니 엑셀이고, 그 세단형으로 프레스토가 나왔습니다.
미국 수출형인 아멕스는 86년부터인가 판매 시작했고, 프레스토는 포니 프레스토라고 하지 않고 그냥 프레스토라고 합니다.
포니 엑셀은 그릴이 검정무광이었고, 프레스토는 실버무광이었습니다.
아멕스 모델은 엑셀/프레스토 모두 실버무광에 리어램프 플라스틱면이 오돌도돌한 재질이었구요. (포니엑셀, 프레스토는 민자재질)
아멕스 후기형에선 엑셀/프레스토 모두 차체색상으로 하고, 현대 표시가 그릴 중앙으로 옮겨졌습니다.
리어램프는 포니엑셀시절의 민자무늬로 돌아왔구요.
초기형 데루등은 가로세로 칼질이 되어있죠..
단.. 레터링은 쉘든님 말이 맞습니다.
결론은 2가지입니다.1. 데루등만 후기형으로 교환.. 아니면.. 2.후기형인데 레터링만 붙인거.. ㅎㅎ
1번가능성이 높겠죠..
암튼 잘봤습니다.
아직도 타고다님 내가본것만27년봤음
특징은 차를 거의운행하지않음
5만도 안됐다는정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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