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한 디자인과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모터사이클 브랜드 ‘피아지오 베스파(Piaggio Vespa)’가 새로운 모델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23일 신사동에 위치한 에잇디 서울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1960년대 중반 작고 민첩하면서도 현대적인 감성으로 유럽 시장을 장악했던 베스파의 상징적인 모델 스프린트와 올해 50주년을 맞이하는 모델 프리마베라의 새로운 모델이 공개되었습니다.
스포츠 스타일에 최첨단 기술을 결합해 설계된 스프린트는 경쾌한 스타일의 육각형 헤드 라이트와 12인치 휠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프린트는 헤드 라이트와 리어 라이트에 LED 기술을 접목하고 매트 블루 컬러가 추가됐으며, 단기통 4스트로크 125cc I-get 엔진은 기압 센서를 통해 효과적인 연소를 촉진해 친환경적이면서도 부드러운 주행 성능을 발휘합니다.
1968년에 출시되어 올해 런칭 50주년을 맞이하는 프리마베라는 젊고 혁신적인 기술로 업그레이드해 안락함과 안정성을 향상시켰습니다. 알루미늄 합금으로 보다 세련된 5 스포크 휠 디자인이 변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여기에 머드 가드와 스위치 박스의 크롬 도금으로 멋스러움을 강조하고 전, 후방으로 LED 조명을 적용했습니다.
한정판 모델인 '프리마베라 요트클럽' 도 함께 공개했습니다. 프리마베라 50주년을 기념하여 선보이는 모델로 흰색 차체에 푸른색 스트라이프를 가미한 모델입니다.
이날 행사는 피아지오 베스파 브랜드의 한국 공식 런칭을 알리는 행사이기도 했습니다. 행사장에는 946, SEI GIORNI, GTS, LX 등 베스파 스쿠터 라인업이 함께 전시되었습니다.
베스파 946 RED
베스파 946 RED
베스파 SEI GIORNI / 베스파 GTS
베스파 SEI GIORNI
베스파 GTS
베스파 LX
베스파 스프린트
새로운 디자인의 육각형 LED 헤드램프를 채용했습니다.
리어 램프 역시 LED 램프로 변경되었습니다.
새로운 디자인의 알루미늄 휠이 적용되었습니다.
베스파 프리마베라
헤드램프는 LED 헤드램프가 적용되었습니다. 전통적인 원형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였습니다.
프론트 타이(tie) 디자인이 변경되었습니다.
새로운 디자인의 휠이 적용되었습니다.
스위치박스에 크롬 도금이 적용되었습니다.
프리마베라 요트클럽
물론 돈이 썩어나야 고민좀 해볼듯 ㅋㅋ
싸고 연비 좋고 고장 안난다며...
그당시 PCX 출시 되고 얼마안될때여서 이쁜 똥샀다고 놀림 받았는데
현재 3만 km 넘었는데 소모품만 갈아주고 잘타고 있습니다.
유튜브 보니까 금수저들은 이거 소품으로 집에 새워놓고 조명 때리던데..ㅋ
예전에야 저 디자인이 희귀했지 지금은 흔해진 디자인이라 그냥 내구성 좋은 일제 바이크가 가성비 더 좋은
cc대비 비싸듯하지만... 성능 대비하면 더 비쌈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