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후 마트에 장보러 갔는데 상품권을 습득하게 되어 고객센터에 갔다줬습니다. |
고개센터 갔을때는 아직 분실신고 접수된게 없었습니다. |
고객센터에서 연락처도 묻지 않아 상품권만 주고 왔습니다. |
어제 주인이 잘 찾아갔나 싶어 오늘 고객센터에 전화 했더니 상담원 통화는 안되고 |
챗봇 채팅이나 모바일 URL로 연결 되었습니다. |
챗봇 상담으로 주인이 찾아갔나 문의 했더니 습득물은 안내가 어렵다고 하네요. |
고객센터 전화 연결도 디지털 상담으로 전환되어 채팅으로만 연결 된다고 하네요. |
사람과 말로 설명 할수 없고 챗봇으로 대화하니 답답….... |
오해의 소지가 있을수 있으니 어느 마트인지, 금액이 얼마인지 남기지 않겠습니다. |
잃어 버린줄 모르고 있을수 있다는 생각도 해 봅니다. |
주인이 찾아 갔다면 천만 다행이죠. |
어제 마트가서 상품권 소지 하신분은 꼭 확인해보시라고 널리 널리 알리고 싶습니다. |
큰금액이든 작은금액이든 잃어 버린신분은 속상할것 같아 글 남깁니다. |
(제가 만약 잃어 버렸다면 저에게는 큰 금액이였습니다. |
제가 잃어 버렸으면 한숨도 못자고 앓아 누울듯......) |
P.S 어제 생일이였습니다. |
|
. |
저에게 완벽한 생일 상품권 잃어 버리신분 꼭 찾아 드리고 싶습니다.
|
늦었지만 생신도 축하드립니다 ㅎ
상품권 주인을 찾았으면 완벽한 생일 선물인데......
주인이 꼭 찾아 갔으면 좋겠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