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걸이 에어컨 구입후 매년 가스 주입으로 스트레스 받고 있었습니다. | |||||||||||
2016년도 에어컨 구입한 대리점과 구입한 명의가 일치하면 환불해 주겠다고 했지만 | |||||||||||
기억 못하는 제탓일까요. | |||||||||||
일치하는 대리점에 청구해서 재설치 비용 환불해 주려 하는것 같습니다. | |||||||||||
혹시나 2016년 통장내역, 카드내역, 문자내역, *톡 내역 다 뒤졌지만 못 찾았습니다. | |||||||||||
(며칠동안 통화하고 내역 뒤지느라 하얗게 불태웠습니다 ㅠㅠ) | |||||||||||
작년 일도 가물가물한데 어디에서 누구 명의로 구입 했는지 정확히 기억 하지 못합니다. | |||||||||||
추정되는 이름과 대리점을 얘기 했지만 일치 하지 못하다는 답을 받았습니다. | |||||||||||
ㅇㅇㅇ책임자 분은 진심으로 제게 설명하며 사과를 했고 진심이 느껴졌습니다. | |||||||||||
처음 통화 했던 분이 진심으로 해결하러 노력만 했어도 이렇게 진행하진 않았을겁니다. | |||||||||||
기억하지 못한 제탓?도 있어 부품교체 96,000과 재설치 비용 10만원에 마무리 했습니다. | |||||||||||
신규 설치시 2IN1 세트 상품은 LG판토스 전문 설치팀이 설치후 이력관리도 한다고 합니다. | |||||||||||
벽걸이 상품은 전문 설치팀에 이관되지 않고 매장에서 사설계약으로 이력관리가 되지 | |||||||||||
않는 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매년 AS접수한 이력이 없었던것 같습니다. | |||||||||||
ㅇㅇㅇ책임자분은 "고객님 잘못 없어요. | |||||||||||
매장에서 이력관리 제대로 안해서 이런 사태가 발생한것 같아요" 라고 해줬습니다. | |||||||||||
마지막으로 또 죄송하다며 내부 적으로 구입처 확인이 되지 않아 고객에게 피해 보상에 대한 | |||||||||||
내부 기준을 만드는 시간을 갖겠다고 했습니다. | |||||||||||
2017년부터 매년 여름 에어컨 가스 누스로 스트레스 받은 저의 벽걸이 에어컨 설치 후기 였습니다. | |||||||||||
평범한 삶을 살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은게 인생인것 같아요. | |||||||||||
다들 좋은 주말 보내세요. --------------------------------------------------------------------------------------- ---------------------------------------------------------------------------------------
원글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2849301 중간후기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5735612 |
그래도 잘 마무리 되었으니 다행입니다.
보배가 이런 소통의 커뮤니티라 정말 좋네요.
내부 적으로 구입처 확인이 되지 않아 고객에게 피해 보상에 대한 기준을 만드는 시간을 갖겠다고 했으니 그것 또한 감사한 일입니다.
장르를 가리지 않고 소통할 수 있는 곳 이여서 좋아요.
그동안 소통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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