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받을때와 두번째 받을때 아래와 같이 멘트는 거의 흡사하나 한번은 KT 한번은 SK로 바꾸라고 하는데
이게 처음부터 통신사 바꿔야 한다고 고지 안하고 단말기 교체를 해야 한다고 하면서 바꾸는걸 유도하는 반칙성 전화 행위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걸 현재 내가 가입하고 있는 통신사에 알리면 자기네들은 권한없다고 다른데 민원 넣으라 하는데 민원 넣어 봤더니 해당 전화번호가 가입 해지가 되어 추적이 안된다고 수사 종료로 나옵니다.
거짓으로 영업하고 다시 그냥 엉뚱한 통신사로 3년 정도 재약정 하는 사기성 영업인데 모르면 당하는 시스템 입니다.
처음에 통신사 바꾸라는 말은 안하고 내가 가지고 있는 인터넷과 티비 단말기가 구리니까 그걸 무상 교체한다고 속삭여 주고 종래 가서는 특정 통신사가 내 주변에 50%이상 잠식하고 있어서 그것으로 꼭 바꾸어야 한다고 기망을 합니다.
모르면 좋은 단말기 인터넷 요금도 싸고 하니 무조건 바꿔야 한다고 속삭여 줍니다.
첫 시작 전화멘트
고객의 티비 단말기는 구형 단말기로 신형으로 교체해 줍니다.
중간 사기
고객님은 이상한 대리점으로 계약을 해서 현재 요금이 비싸고 당사는 전용 회사 대리점으로 앞전에 잘못 계약한 것에 대하여 위약금은 당 대리점이 무상 처리해 주고 좀더 싼 요금으로 대체해 준다
마지막 어퍼컷
고객님 지역은 00통신사가 50%이상 잠식해서 통신 정책상 반드시 00통신사로 이전해야 합니다. 라고 합니다.
저는 현제 L 인터넷 서비스 사용하고 티비도 당연히 같이 보는데 요 회사 티비가 영화는 영화대로 묶어놨고 나름 프로그램대로 잘 번호대를 잘 형성해 놓았고...
S0는 모르지만 가끔 출장가서 모텔에 K0인터넷 티비 보면 막 짜증이 납니다.
시골에 하늘라이프 티비도 영화체널이 여기저기 널부러저 있고...
그래서 저는 L만 고집중인데
지난번에엔 위 멘트로 K0에 전화 받아서 L통신사 고객센터에 녹음본 넘겨 줬더니 자기네 소관 아니라고 어디로 가서 민원넣으라고 해서 민원 넣었더니 문제 없다고 합니다. 제가 보기에 완전 고객기망 사기인데요.
거싲을 진실마냥 막 늘어놓고 은근슬쩍 통신사 바꾸게 유도하는 기망 맞는데요.
오늘은 S0통신에서 똑같은 멘트로 전화와서 제가 마지막에 토시하나 안틀리고
통신사 바꾸라는 전화 맞지요? (답변: 네), 저 통신사 안바꿉니다. (답번 없고 건방지게 아무소리 없이 전화 툭 끊습니다.)
오늘 다시 방송통신위에 민원 넣어 봐야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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