횽들 제가 1년전에 이태원에 용산 매장에서 딜러믿고 아
우디 차량을 구매했는데
그때 as센터가 주말엔 쉬고 평일에만 운영한다길래 내가
평일엔 시간이안되고 주말에만 시간이 나서 고민하고있으
니까 자기가 와서 차가지고 가서 하고 다시 가져다준다고
그부분에 걱정말라고도 하고 집값다음으로 비싼게 차니까
고객들입장 충분히 이해한다는 식으로 말을해서 믿고
구매를 했는데 나도 딜러들 바쁘고 하니까 그것까지
바라지도않고 어차피 6개월 1년에 한번 가는거 내가 평
일중에 잠깐 짬내서 직접 갈테니까
어차피 한건물에 센터랑 매장이랑 같이있어서 예약만
잡아달라고 했는데 알겠다 알겠다 하더니 나중엔 손이
없나 발이없나 직접 전화하라고 하는데 난 딜러믿고
1억가까이 하는 차를 구매하였더니 이런식으로 나와서
억울하기도하고 화도 나서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해당
매장에 직접 전화해보던가 자기네가 전화해서 담당자
연락오게 해준다더니 아직 아무연락도 없는데 어차피
담당자가 연락해도 자기식구 감쌀테고 죄송하다고 하고
그냥 끝낼꺼같은데 이럴때는 방법이 없나요?
팔면 땡인데 사후관리는 어차피 못 해줘요. 사후관리 잘 해줄테니 할인 덜 받아라하면 바로 버려야 합니다.
서비스 차원 및 고객관리 차원에서 하는건데
그걸 안해준다고 태클 걸 수는 없죠 ㅋ
그걸로 뭐라 하려면 출고할 때 계약서에다 명시라도 해놨어야 되는데
그냥 말로만 그렇게 한거는 방법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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