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보고갑니다^^
감히 한말씀 드리자면 여기서 여러분들이 보셨으면 하는점은...
전면 충돌시에 프론트 휀더와 도어 사이 즉 사고시 앞바퀴가 실내공간 즉 운전자나 동승자의 발 위치로
얼마나 밀려 들어가는지를 보셔야 도움이 될거같습니다.
영상속 테스트에서 많이밀려들어가는차량은 조금더 충격이 클시에 실내공간으로 휠등이 밀고들어가
탑승자의 다리가 있을공간이 밀려버립니다.
수입차량중 주로 벤츠 국내차량에서는 제네시스등을 보시면 앞 휀더와 도어 사이의 하단부위가 넓은점을
보실수 있습니다. 어떠한 사고가 나더라도 차량 앞쪽에서는 충격흡수를 하되 실내공간까지는 최대한 밀리게 하지
않기 위함입니다. 영상속에서도 자세히 보시면 레인지로버 험머 머스탱등 미국차량과 스포츠카들이 휠이
안쪽으로 밀려들어가지 않음을 보실수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영상속에서 휠이 실내공간쪽으로 많이 밀고들어간다 싶은 차량은 피하시는게
대형사고시에 안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마음에 감히 글 남겨봅니다 감사합니다^^
영상만으로는 하체가 어떨지 모르겠지만 상체만 기준으로 보면 비슷한 수준인 듯합니다.
물론 수출형에 한해서겠지만요
충돌시 점프를 많이 하네요
험머도 그렇고 레인지로버도 그렇고
충돌후 제자리 점프 많이 하네요
아우디 좆망
6분11초 아우디 A필러 작살.... ㅉㅉㅉㅉ
꺽인 필러에 운전자 대갈 박겠네.
랜드로버는 역시
감히 한말씀 드리자면 여기서 여러분들이 보셨으면 하는점은...
전면 충돌시에 프론트 휀더와 도어 사이 즉 사고시 앞바퀴가 실내공간 즉 운전자나 동승자의 발 위치로
얼마나 밀려 들어가는지를 보셔야 도움이 될거같습니다.
영상속 테스트에서 많이밀려들어가는차량은 조금더 충격이 클시에 실내공간으로 휠등이 밀고들어가
탑승자의 다리가 있을공간이 밀려버립니다.
수입차량중 주로 벤츠 국내차량에서는 제네시스등을 보시면 앞 휀더와 도어 사이의 하단부위가 넓은점을
보실수 있습니다. 어떠한 사고가 나더라도 차량 앞쪽에서는 충격흡수를 하되 실내공간까지는 최대한 밀리게 하지
않기 위함입니다. 영상속에서도 자세히 보시면 레인지로버 험머 머스탱등 미국차량과 스포츠카들이 휠이
안쪽으로 밀려들어가지 않음을 보실수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영상속에서 휠이 실내공간쪽으로 많이 밀고들어간다 싶은 차량은 피하시는게
대형사고시에 안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마음에 감히 글 남겨봅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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