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자동차 사고부터 요즘 벌어지는 일들을 눈팅하며, 생활의 지혜를 도움받고있는 일반인 남성입니다.
자동차 사고에대해 관심이 많아 이것저것보면서 많은 분들이 올려주신 동영상과 댓글을 통해 지식을 쌓고 있던 중
친구가 주차장에서 사고를 당했다고 도움을 요청해 왔습니다.
동영상의 내용은 친구차(렉서스)가 주유를 하기위해 앞으로 나오는데, 주유기계 사이에서 스타렉스가 튀어나왔습니다.
주차장 직원이 그쪽으로 안내를 했다고 하지만, 일반상식적으로 그리나오는건 아니라고 보여집니다.
충돌전에 크락션을 울리며 먼저 섰지만 스타렉스가 와서 충돌을 한 상황입니다.
그런데, 보험사에서 심의결과 8:2라고 과실을 이야기 하고있다고 하네요.
이거 정말 렉서스 차에 과실이 있는건가요?
제가 보기에는 과실이 없어보이는데, 보배 회원님들에게 문의드려봅니다.
감사합니다.
굳이 모니터랑 책상은 볼 필요 없었는뎅-.-
대인없이 10:0 ㄱ ㄱ
그래도 왼쪽차는 오는것 보고 멈췄잖아요..그런데.오른쪽 차는 뭔가요..오른쪽 과실 100
몸 괜찮으면 덜 피곤하게 대인없이..가는 수 밖에...
간단하게 가세요
상대방 보험담당자와 저희 보험담당자가 대인없이 대물로만 100:0 하자고 상대방에게 제안 했는데 상대방이 인정하지 않았고,그러면 대인접수 하겠다고 하니 상대방측은 대인접수 거부한 상태 입니다.
저는
일단 상대방(승합차)이 비정상적인 경로로 주행한 것.
(주유소 측의 입장을 들어보면 저렇게 주유기 사이로 그대로 주행하는 차량은
처음이라고 했습니다. 즉 저로서는 거기서 차가 나올거라는 예측을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습니다.)
경로상 저를 먼저 볼 수 있었음에도 속도 감속없이 그대로 주행하 것.
제가 뒤늦게 보고나서 경적과 함께 멈추었지만 상대방은 그 소리도 듣지 못하고 그대로 주행 한것.(전방주시 하지 않은 것)
동영상을 자세히 보시면 제가 만약에 (운전석 기준에서)상대방 승합차를 보자마자
주행하지 않고 즉시 멈추었다 할 지라도(현실적으로는 불가능) 상대운전자의 진입 각도상 사고가 날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저로서는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예측할 수 없는 상황임에도 보는 즉시 멈추었고
더 이상 그 상황에서 제가 할 수 있는 것이 없는 상황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