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장난 할 때 타이어가 부풀어 오르고 주저 앉는 것을 센서가 인식하기도 하며, 경우에 따라 차 내부에 따른 구조물을 인 식하여 축중 장난치는 지 알아내는 센서가 있다고 합니다.
그 예로 축 장난하는 사례를 보니 프레임 사이에 랜딩 기어 넣어서 기계가 축 인식 오류를 내게 만들기도 하는 경우도 있고, 판스프링 차량에 경우 덤프트럭의 유압장치로 무게배분을 넘어갈 때 마다 다르게 해서 축중을 속이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기관 명의로 로그인 하고 할 때만 보이는 것 같습니다. 밖에서 하니 다른게 나오네요... 대략 결론은 이렇습니다.
' 초기 시범적으로 적발 시스템 운영 했었는데 몇몇가지 자잘한 에러를 계속 보안이 필요하다. 하지만, 잘 단속했고 차후 자잘한 문제를 전문기관에게 의뢰하여 해결하면 폭넓게 적용 가능하다. ' 라는 것 입니다.
그 예로 축 장난하는 사례를 보니 프레임 사이에 랜딩 기어 넣어서 기계가 축 인식 오류를 내게 만들기도 하는 경우도 있고, 판스프링 차량에 경우 덤프트럭의 유압장치로 무게배분을 넘어갈 때 마다 다르게 해서 축중을 속이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 초기 시범적으로 적발 시스템 운영 했었는데 몇몇가지 자잘한 에러를 계속 보안이 필요하다. 하지만, 잘 단속했고 차후 자잘한 문제를 전문기관에게 의뢰하여 해결하면 폭넓게 적용 가능하다. ' 라는 것 입니다.
진월영업소 쪽에 있는 것 같습니다.
일단 저 시스템은 해당 게이트를 오랫동안 폐쇠할 필요없이 기존 톨게이트에다가 설치하는 시스템 입니다. ( 특정 부위를 깍은 뒤 보호와 숨김의 목적으로 가드레일을 설치합니다. )
일단 이 장치는 '축조작 단속' 을 하는 장치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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