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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위 1 성실청년대표 15.03.16 19:53 답글 신고
    뒷축 처짐때문에 에어서스를 올리는것 같습니다.

    가속을 하면 에어서스가 올라가더군요.

    승차감을 위한 셋팅은 아닌듯 합니다..
  • 레벨 중사 3 다카르랠리짱용 15.03.16 20:11 답글 신고
    그 문제라면 가속할 때 마다 뒷축 뎀처로 내려가는거 임시적으로 막고 에어스프링에 에어 더 채우면 괜찮지 않을려나요??

    아니면 픽업 트럭에 들어가는 셀프 레벨라이져 쇼바라도...
  • 레벨 원사 3 우째야옹 15.03.16 20:15 답글 신고
    무진동차량에 장착되어 잇지않나요?
    충격에 민감한제품들 전자기계등등 이동할때 저런차량으오 이동하더군요
  • 레벨 소위 1 며르치라이더v 15.03.16 20:35 답글 신고
    비싸잖아요..ㅎㅎㅎ

    판스프링이 승차감은 안좋아도 중량짐 적재시 더 안정적이고요

    수리비 저렴하고 수리도 용이하고요

    부품수급또한 ㅋ
  • 레벨 중령 3 지게발 15.03.16 21:52 답글 신고
    기차랑은 비교하면 안돼요.
    쇠막대를 길게 깐 선로를 달리는건 일반도로에 비하면 비단결을 달리는 거에요.
    윗분 말씀대로 중량짐은 에어보단 역시 판스프링이고요.
    제일 좋은건 서스펜션을 없애는 겁니다. 롤링 안타니까요
    지게차는 아예없고요 휠타이어 굴삭기는 쇼바가 있긴한데 스트로크 양이 매우작습니다.
    안그래도 전도사고가 발생하는데 기차에어서스 처럼 출렁출렁하면 휙휙 넘어질걸요
  • 레벨 대령 3 닉네임을이미사용중입니까 15.03.17 00:41 답글 신고
    글쓴이의 말씀처럼 전자댐퍼나 스테빌라이져 기술로 커버할수 있겠죠. 요즘은 기술이 좋으니.. 하지만 그모든게 차값에 포함되기 때문에 그 부담은 다 차주들에게 돌아갑니다. 운송비단가도 안맞아서 기름값에 허덕이는대 유로6때문에 차값도 껑충뛰어버려서 이중고네요
  • 레벨 이등병 올해는금연해야지 15.03.19 23:06 답글 신고
    에어서스 무진동 처음 몰아봤을때 무서웠던 기억이 ㅋㅋㅋㅋㅋ
    4거리 좌회전에서 신호 안받으려고 속도 붙은 상태로 핸들 꺾다가
    오줌 지릴뻔했던 기억이 나네요
    판스프링이었음 아무렇지 않게 갔을법한 속도였었는데~
    그 후로는 핸들꺾을때마다 속도 줄이게 되더라구요...
    화물차에는 판스프링!! 다만 내가 앉을 시트는 몰캉몰캉하게끔 허리안아프게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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