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쌍용이 되살아나서, 현기의 독주를 좀 견제해줬으면 하는 바램은 있습니다.
근데... 지금 쌍용 노조들 하는 꼬락서니를 보면 한숨만 나오고,
악어가 코끼리를 삼키겠다고 나섰던 에디슨 모터스도 지금 자금 때문에 비틀거리고 있고...
투박한 오리지널리티를 강화하겠다면 지프 랭글러 스타일에 가깝게...
요즘의 유려한 감각을 살리는 쪽으로 가겠다면 레인지로버 디펜더 쪽에 가깝게 나올것 같네요.
독창적인 디자인이 나오면 좋지만... 회사 입장에서는 모험이라, 쌍용이 그런거 안할것 같습니다.
사실은 그래서 지금 꼬라지가 난거지만...
티볼리 히트쳤을때... 재탕질이 아니라, 그런 과감함만 살렸으면, 지금 꼬라지는 안났을 겁니다.
근데... 지금 쌍용 노조들 하는 꼬락서니를 보면 한숨만 나오고,
악어가 코끼리를 삼키겠다고 나섰던 에디슨 모터스도 지금 자금 때문에 비틀거리고 있고...
투박한 오리지널리티를 강화하겠다면 지프 랭글러 스타일에 가깝게...
요즘의 유려한 감각을 살리는 쪽으로 가겠다면 레인지로버 디펜더 쪽에 가깝게 나올것 같네요.
독창적인 디자인이 나오면 좋지만... 회사 입장에서는 모험이라, 쌍용이 그런거 안할것 같습니다.
사실은 그래서 지금 꼬라지가 난거지만...
티볼리 히트쳤을때... 재탕질이 아니라, 그런 과감함만 살렸으면, 지금 꼬라지는 안났을 겁니다.
순정오버휀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