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미 대 반페미의 전쟁이 한창인 지금의 사태를 오래전 정리한 글이 있어 퍼옵니다
워마드. 메갈의 기원을 잘 정리한 뽐글↓↓
http://m.ppomppu.co.kr/new/bbs_view.php?id=freeboard&no=4836469&category=
이 메갈애들이 갑자기 하늘에서 떨어진게 아니란겁니다. 원래 얘들의 주놀이터가 일베와 디씨 남연갤이었습니다.
잉? 일베와 메갈은 원수사이일거 같은데 메갈이 원래 일베라고?하시는 분들이 계실겁니다.
아시겠지만 일베는 여자회원도 은근히 많습니다.
실제로 여자 연예인들 중에서도 일베인거 발각된 애들 많잖아요. 보통 암베라고하죠.
아니 여성혐오가 일상인 싸이트에 왜 여자들이 가입하지?라고 의문을 가지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여성혐오만 빼면 다른건 자기들 가치관과 상당히 잘 맞거든요. 정치관이나 인간말종 마인드까지 제대로 맞아 떨어집니다.
게다가 일베도 무조건 여성혐오가 아니라 이쁜여자들에겐 추종세력까지 따릅니다. 보통 여왕벌이라 통칭되는 이 암베들은 자기 몸매를 인증하고 추종자들을 거느리죠. 당연히 이쁘고 몸매 좋을수록 떠받들여집니다. 그럼 반대는 어찌될까요? 인증할 몸매가 없는 암베들은? 네, 이들은 일베에서도 3등 시민입니다. 극과 극이 되는거죠.
이런 일베의 성향에 불만을 품은 못생긴 암베들이 일베에서 떨어져 나와서 만든게 바로 메갈입니다. 얘들이 쓰는 일베용어인 ~노도 사실 일베의 향수지 지들이 주장하는 미러링과는 하등 관계가 없습니다. ~노가 너무 좋은데 버리진 못하겠고 어거지로 생각한게 코피노의 노란 어이없는 핑계였죠.
이 메갈이 처음으로 작전을 편게 ‘여시’였습니다. 첨에는 여시내에서도 말많고 탈많은 메갈에 반대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이른바 커뮤니티 전쟁에서 여시가 처참하게 작살이 나면서 메갈이 그틈에 여시를 비롯한 여초 커뮤니티를 장악하기 시작합니다.
여시가 개작살난 이유는 워낙 방대해서 일일이 설명하지 않겠습니다만 관심있으신분들은 검색해보시면 아주 재밌을겁니다.
사실 여초싸이트들이 대체로 진보적인 성향이 강해서 초반엔 메라포밍이 잘 안되니까 얘들이 파고든게 여혐, 남혐이었습니다.
커뮤니티 전쟁에서 깨진게 여혐때문이라는 말도 안되는 논리를 펴니까 거기에 홀라당 넘어간겁니다. 마치 히틀러가 1차대전에서 깨져서 우울모드에 있던 독일국민들을 현혹한것처럼 메갈도 그렇게 여초싸이트들을 점령하기 시작합니다.
얘들의 작전은 간단했습니다. 뭐든 여혐이다로 몰아가는겁니다. 일단 자신들의 일베적인 정치성향은 잠시 묻어두고 오로지 남녀갈등으로 노선을 잡습니다.
이것도 여혐, 저것도 여혐, 다 여혐~~~~ 이러자 정신나간 피해망상 여자들이 대거 몰려들기 시작합니다. 대가리 숫자가 늘고 목소리가 커지니 귀가 솔깃한 집단이 생깁니다. 바로 언론과 정치권, 그리고 수많은 여성단체였죠. 보수에 비해 힘이 약하던 진보언론과 정의당같은 정치집단, 그리고 갈수록 존재이유가 사라져가는 여가부를 비롯한 여성단체들에게 메라포밍된 여초집단은 그야말로 꿀이었죠.
UN에서 발표한 공식적인 자료에서 이미 한국은 더 이상 성차별 국가가 아님이 명백해졌지만, 이들에게는 절대 받아들일수 없는 일이었죠. 그것을 인정하는 순간 날로 먹고있던 예산과 지원금이 끊어지니까요. **여성단체 감투 하나 쓰고 있으면 눈먼 지원금이 꼬박꼬박 입금되고 어디가서 나 이런 사람이야~~하고 어깨 힘좀 줄수 있는데 놓고 싶겠어요?
이렇게 서로 악어와 악어새의 공생관계가 된거죠.
이제 어느정도 자리를 잡았다싶으니까 이제 원조일베의 정치성향이 스멀스멀 기어나오는겁니다. 자기들의 정신적 지주인 박근혜를 옹호하기 위해 ‘여자’라는 성을 이용하고, 문재인을 비난하기 위해 ‘남자’를 씌우고 있죠.
웃긴건 이 메갈의 실체가 드러났음에도 소위 진보 언론이나 정치권은 방향선회를 못한다는겁니다. 지금까지 빨아주고 밀어주고 키워왔는데 지금와서 자기들의 실수다라고 인정할수 없는겁니다. 이제는 좋으나싫으나 붙이고 가야합니다. 저 암베들의 패악질에 정당성을 부여해준것도 자기들이고 비판하는 사람들을 몰아세운것도 자신들입니다.
어찌보면 혜화역 발광으로 실체를 드러낸 저 버러지들을 잘라낼 마지막 기회이지만, 절대 못합니다. 아니 안합니다. 이미 저들은 ‘여성’이라는 아주 훌륭한 방패로 무장했거든요.
아마 진보가 몰락하고 다시 쓰레기 보수가 집권한다면 저 암베들이 1등 공신이 될겁니다.
페미메갈들이 정치에 편승하기 시작한 시점은 이재명을 죽이기 위해 김부선측에 붙은 시기일겁니다.
혐오에 넌더리난 남자들과 정상적인 사람들이 메라포밍된 진보에 등을 돌리는 순간 저들은 임무를 완수하고 개선장군이 되어 일베로 금의환양 할겁니다.
일베 = 메갈 = 국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