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진차가 과속이 아니라는 전제하에 제한속도내에서 운행하다가 사고나면 비보호좌회전 차량이 가해자고 과실이 더 많겠지만, 저런 경우엔 과속이 11대 중과실에 포함되므로 더 큰 과실이라고 생각되네요. 과속차량은 딱 봐도 제한속도보다 최소한 20-30키로 이상은 더 빨라보이네요.
영상은 안봐도 예상하는 그거지 싶고. 저의 경우 케파의 과실이 많다고 봅니다.
국도에서 상상 이상의 속도를 누가 예상 하나요..
버스편도 들어주긴 애매합니다...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직진차로의 우선권이 있다지만. 케파의 얼척?없는 과속으로.
(그 속도는 고속도로에서도 빠를것 같음)케파과실 6: 버스 4 봅니다... 비보호에서 많이 까먹었지요.
일단 버스는 그래도 조심,확인 했어야 합니다...서주겠지.,...라는 안이한 생각이 많아 보였습니다.
버스가 직진차량에 충분히 주의하면서 좌회전한 상황에서 과속한 승용차가 와서 받은걸로 생각되는데
애초에 과속 안했으면 사고도 없었겠죠 근데 뭐라 그러시는 분들 있더라구요
여기 가서 보시면 비보호좌회전대 직진 비율이 기본 8대2에서 시작이고
직진차량의 중과실+ 좌회전차량의 기좌회전 하면
과속한 직진차량이 6대4에서 7대3 정도로 가해자로 나옵니다
케파 과속이 사고원인...
버스도 잘못이고 개파는 더 나쁜놈이고 ...
버스가 좌회전을 저렇게 천천히 할 거면 기다렸다 하지 싶네요.
버스 운전석이 거의 다빠져나갔네...
k5가 운전을 더럽게 하여 신호체계가 바뀌고 차는 더막히겠구만 ㅋㅋㅋ
과속차량과 신호위반 차량 사고시
과속을 안했으면 피할수 있는 사고다.라는 판결로
6:4 과속 가해자 판결 난것도 있음요.
K5 90%
국도에서 상상 이상의 속도를 누가 예상 하나요..
버스편도 들어주긴 애매합니다...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직진차로의 우선권이 있다지만. 케파의 얼척?없는 과속으로.
(그 속도는 고속도로에서도 빠를것 같음)케파과실 6: 버스 4 봅니다... 비보호에서 많이 까먹었지요.
일단 버스는 그래도 조심,확인 했어야 합니다...서주겠지.,...라는 안이한 생각이 많아 보였습니다.
과실상계는 어찌 났는지 많이 궁금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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