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말리부디젤 구매희망자 입니다.
처음에 차 구경 갔다가 뭐도 모르고 덜컥
말리부 디젤 사전예약했는데요.
사전 예약 하기전에 사전예약을 하면 주유비 등
서비스 품목이 있다 라며, 애기를 하고 나중에
해지를 하더라도 고객은 아무 피해를 보는게 없
다고 하여서, 혹시나 하고 사전예약을 했습니다.
그러나 사전계약후 해당 판매사원이 마음에
들지 않아 변경 하려고 하는데,
사전예약을 해준 딜러가 "중복소급금지" (대리점들과의 영업보호)부분을
해지하지 않아 다른 영업소에게 갈 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이부분에 대하여 딜러에게 사정하고 했는데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막장으로 댈대로 대라 식입니다. 내가 해지 안
해주면 다른곳에서 계약할 수 없다 . 이런식
입니다. 무슨 영업을 이렇게 합니까?
쉐보레 고객센터, 총판에 연락을 해도, 해당
대리점과의 문제라며 직접해결하라는 답변일 뿐
전화 통보만 가능하지, 해결 방법은
없다고하시네요
이럴 경우 어떻게 해결 할 방법이 없을까요?
유예기간인 2달을 마냥 기다려야 하는건가요?
새로운 딜러는 이부분에 대해서 "중복소급금지"
부분이 처리가 되지 않으면 마진부분이 돌아가
차량을 판매를 할수 없다구 하구요
딜러가 사전계약할때에는 이런 내용을 저도
홈페이지에서 보고 가서 사전예약했다가 해지
후에 불이익있지 않냐 ~
문의 했는데, 그런거 없다며, 해지 시 깔끔하게
정리해 준다고 해놓고 이제와서 딴소리네요..
참 답답합니다.
아니 한두푼 하는 차량도 아니고, 쉐보레
차량을 구매하겠다는데, 본사에서도 이렇게
비협조적으로 나오시면 저는 어디다가 얘기를
해야 합니까? 차량을 구매하지 말라는 것
인가요?
저는 대리점과의 싸움에 낄 필요도 없고
왜 제가 차량 구매도 못하고 피해를 봐야 하는
건지 알수가 없네요.
본사에서도 2달기다리라고 하니 할말이 없습니다.
소비자 보호원에 신고하면 처리해 줄수 있을 까요?
다른 명의는 할 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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