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3 불멸의까꿍이 26.06.26 14:14 답글 신고
    해임은 당연한 거고 지급된 연봉도 환수조치해야함.
    다시오지 않을 황금세대를 데리고... 이 꼬라지를 낸건 직무유기라고 볼 수밖에 없음.
    답글 0
  • 레벨 대장 봄누리 26.06.26 14:01 답글 신고
    매우 동의합니다여~ ㅊㅊ
    답글 2
  • 레벨 하사 2 짝퉁매니아 26.06.26 14:21 답글 신고
    국민청원으로 확대할수있으면좋겠습니다
    답글 3
  • 레벨 대장 봄누리 26.06.26 14:01 답글 신고
    매우 동의합니다여~ ㅊㅊ
  • 레벨 대위 3 Saeri 26.06.26 14:42 답글 신고
    신문고에 올려서
    연봉 20억도 환수시키게요
  • 레벨 중위 3 머리는장식이아니다 26.06.27 05:42 답글 신고
    KFA가 공공성을 가진단체라고????
    개인소유물보다 더 심한 성격을 가졋습니다 큰 착각들을 하시는듯
  • 레벨 대위 1호봉 포악한고양이 26.06.26 14:05 답글 신고
    나가라
  • 레벨 중장 발꼬락화팅 26.06.26 14:13 답글 신고
    실행력 甲 ㄷㄷㄷㄷ
  • 레벨 소위 3 불멸의까꿍이 26.06.26 14:14 답글 신고
    해임은 당연한 거고 지급된 연봉도 환수조치해야함.
    다시오지 않을 황금세대를 데리고... 이 꼬라지를 낸건 직무유기라고 볼 수밖에 없음.
  • 레벨 소령 3 모지리퇴치자 26.06.26 14:20 답글 신고
    버틸걸요 계약기간 다채우면 100억 그전에 짤려도 위약금까지 야무지게 받겠죠
  • 레벨 하사 2 짝퉁매니아 26.06.26 14:22 답글 신고
    국대감독선임시 비리여부만찾아낸다면
    모든걸제자리로돌릴수도있습니다
  • 레벨 하사 2 짝퉁매니아 26.06.26 14:21 답글 신고
    국민청원으로 확대할수있으면좋겠습니다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26 14:24 답글 신고
    222222 댓추
  • 레벨 일병 빨간푸우 26.06.26 15:57 답글 신고
    33333
  • 레벨 이등병 너와내가공존하는삶 26.06.26 18:54 답글 신고
    홍명보 연봉이 그간 알려진 20억대가 아니라 37억이라고 하네요~
  • 레벨 소장 퉁퉁보대장 26.06.26 14:27 답글 신고
    당장 해임하고,연봉이고 뭐고 한푼도주지마라!
  • 레벨 중사 2 수신완료 26.06.26 14:29 답글 신고
    어제 저녁내내 사퇴 혹은 경질 뉴스기다렸습니다.
    아직도 반응이 안나오는건. 이번 대회끝까지는 갈것 같아요. 답이 없어요.
  • 레벨 소위 2 그딴거없스 26.06.26 14:30 답글 신고
    축구협회도 한통속 같은데.
    국민청원을 넣어야 하지 않을까요
  • 레벨 중사 1 와탕카포에버 26.06.26 14:35 답글 신고
    지금의 축구협회 자체를 공중분해시켜야 함. 투명하고 객관적으로 완전 새로운 협회를 꾸려야 함.
  • 레벨 중위 2 냠냠오빠 26.06.26 15:41 답글 신고
    조아요
  • 레벨 준장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26.06.26 15:55 답글 신고
    어디가서 동의하믄됩니까? 좌표~~
  • 레벨 원사 3 신의영역 26.06.26 16:09 답글 신고
    요즘 웃픈현실
    일본축구가 부러워 할때가 있다니
  • 레벨 대위 3 뉘우치는마음으로 26.06.26 16:30 답글 신고
    명보새끼 하나의 문제가 아닌듯
    축협 대가리 새끼부터 저밑에 발담근
    새끼까지 다 정리하고 다시 새롭게 시작
    해도 10년안에 일본 따라갈지말지 할듯함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26 18:09 답글 신고
    축협이 이미 썩었는데...건의를 해도 뭐 움직일 생각은 없을 것 같다는...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6.06.26 18:29 답글 신고
    그냥 귀국해라 또 질꺼잖아
  • 레벨 원사 3 오로칫솔 26.06.26 18:48 답글 신고
    무슨 의미가 있나
    모른척 하면 그만인걸
  • 레벨 소위 2 노가다왕 26.06.26 18:51 답글 신고
    국민을 생각해서 자진 시퇴 부턱드립니다
  • 레벨 대령 3 오징어스타 26.06.26 18:52 답글 신고
    구속수사 해야함
  • 레벨 이등병 너와내가공존하는삶 26.06.26 19:00 답글 신고
    홍명보 37억에 대해 해명해라~
  • 레벨 원사 1 당나루1 26.06.26 19:06 답글 신고
    근데 협회에 이글을 읽어줄놈이 1도 없다는사실..다 정(몽*)가와 홍(명보)가와 이(임생)가놈들이 진을치고 있으니....
  • 레벨 하사 1호봉 광폿 26.06.26 19:06 답글 신고
    저높은 연봉을 혼자 받았다고
    안믿는 일인
    높게 책정해서 조금은 나눠 먹었다고봄~
  • 레벨 상사 2 나무상자 26.06.26 19:21 답글 신고
    축협에서 해임하면 남은 연봉 다 보존해야 할겁니다 그래서 보통은 사진사퇴를 하죠 그래야 잔여임금도 지급안해도 되니깐요 자진사퇴 명보는 절대 안할겁니다 내년까지만 버티면 또 20억 이거든요 욕먹는건 영원하지만 20억도 영원하다
  • 레벨 하사 1 puma2626 26.06.26 19:31 답글 신고
    역대 최악의 감독이며 세계통틀어도 유래가 없을 정도로 무능한 감독으로써 전세계에 기억될거같네요
  • 레벨 중위 2 독도는KOR땅 26.06.26 20:29 답글 신고
    ㅊㅊ합니다
  • 레벨 원사 3 쌀밥먹는돌쇠 26.06.26 20:40 답글 신고
    축구협회 정관이 존재하기에 민원넣어도 변하는게 없을것임 대한민국 축구회로 새로 출범하고 국대선발을 새로이 해야함 제원은 국민출자로 시작한후 이관하는 수순으로 가기바람
  • 레벨 훈련병 겟아웃겟아웃 26.06.26 22:12 답글 신고
    홍명보 감독으로 선임 강행한 이임생도 책임이 큽니다 그놈도 조져야함
  • 레벨 대위 2 v화양연화 26.06.27 01:30 답글 신고
    협회를 싹 갈아 엎어야함
  • 레벨 소위 3 인타스텔라2 26.06.27 05:24 답글 신고
    2002년의 망령들을 없애야 함
  • 레벨 중장 당진현대대장간 26.06.27 06:11 답글 신고
    승부조작 의심과
    본인 기록 보존을 위해 후배 선수 출전 안시킨 의혹으로 축협에서 제명 시켜야함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