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진햅 26.06.24 10:51 답글 신고
    사장님 무고죄 맞고소 절대 선처 없이 끝까지 가셔서 저 머리에 피도 안 마른 영악한 놈들 인생 쓴맛 제대로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답글 1
  • 레벨 중장 JYEnt 26.06.24 10:41 답글 신고
    촉법부모 쉴드치던 망사콘돔 나와바요!!!!
    답글 2
  • 레벨 훈련병 호호랑티이이 26.06.24 10:44 답글 신고
    김부담도 나와봐요!!
    답글 0
  • 레벨 중장 JYEnt 26.06.24 10:41 답글 신고
    촉법부모 쉴드치던 망사콘돔 나와바요!!!!
  • 레벨 중장 JYEnt 26.06.24 10:46 답글 신고
    진심 성추행이 만능치트키라 생각하고 저러는거.....진짜 밑바닥임.

    포항 x얼펍 양민학살점주??
  • 레벨 훈련병 호호랑티이이 26.06.24 10:52 신고
    @JYEnt ㅋㅋㅋㅋㅋㅋㅋ 양민학살
  • 레벨 훈련병 호호랑티이이 26.06.24 10:44 답글 신고
    김부담도 나와봐요!!
  • 레벨 원수 진햅 26.06.24 10:51 답글 신고
    사장님 무고죄 맞고소 절대 선처 없이 끝까지 가셔서 저 머리에 피도 안 마른 영악한 놈들 인생 쓴맛 제대로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 레벨 하사 3 국밥먹어 26.06.24 11:36 답글 신고
    성범죄 사건은 무고 맞고소 보단 재판결과가 나오고 그걸 토대로 무고죄 진행하는게 낫습니다

    그이유는 상대방을 무고죄로 처벌하려면 단순히 "나는 성추행을 안했다" 수준을 넘어 "상대방이 나를 처벌받게 할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지어내어 신고했다"는 점을 명백히 입증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본인의 혐의를 벗어나고 그 결과로 무고를 진행하는게 낫습니다
  • 레벨 병장 캐러비안의보배 26.06.24 10:54 답글 신고
    진짜 인간 혐오임.
  • 레벨 원사 2 군자보구십년불만 26.06.24 11:00 답글 신고
    진짜 소름이네
  • 레벨 일병 noljagolf 26.06.24 11:04 답글 신고
    요즘같은 세상에..
  • 레벨 소장 HMB 26.06.24 11:06 답글 신고
    촉법이 편들던 김부담 ㅅㅂ넘 안보이네ㅋ
  • 레벨 중사 1 오늘하루v 26.06.24 11:06 답글 신고
    또한번 더 느꼇다.... 양쪽말 다들어봐야된다.....
  • 레벨 중장 JYEnt 26.06.24 11:37 답글 신고
    아뇨..첨에 피해점주글보고.....그다음 가해자측 지인글보고..다들어봤는데 속일려고 작정하는걸 어떻게 알아요 ㅜ
  • 레벨 대위 3 임수한무바둑이와두루 26.06.24 11:09 답글 신고
    진짜 저런거 당하면 인간에 대한 온갖 정이 다 떨어짐..대인기피증까지 생김...
  • 레벨 준장 저스티스원 26.06.24 11:09 답글 신고
    진짜 세상을 어떻데 살아야 하나...
    조금만 스치거나 부딪혀도 성범죄로 고소하면 지옥같은 증명의 시간을 보내야 하고 그 시간동안 직장 가정 인간관계 파탄나고...
    제발 무고죄를 강화하고 견찰은 제대로 파악해서 진짜 성범죄인지 분별하고 검새나 판새도 증거나 정황등을 통해 제대로 판단해라!
  • 레벨 소위 1 제임스키즈 26.06.24 11:10 답글 신고
    자식 교육 정말 잘 시켰네요~~~ 다시 전부 돌려받겠네요
  • 레벨 소령 3 트럼페터1 26.06.24 11:16 답글 신고
    저도 좀 옹호했었는데.. 무인가게를 별로 안좋아해서..

    암튼 죄송합니다. 반성해야겠네요
  • 레벨 일병 럽스타그램 26.06.24 11:17 답글 신고
    성범죄도 처벌강화해야겠지만 무고 저거는 진짜 형량 10배로 늘려야함
  • 레벨 중사 2 AadminN 26.06.24 11:22 답글 신고
    그냥 지들끼리 알나서 하면 안되나?
    여론몰이 잘해야 이기는 판이야??
  • 레벨 하사 2 nonamee123 26.06.24 11:29 답글 신고
    여론몰이가 어딨어 억울한 피해자만있구먼
  • 레벨 중장 습자지 26.06.24 11:27 답글 신고
    2찌기의 성지
  • 레벨 병장 GT1004 26.06.24 11:39 답글 신고
    밭하고 씨가 좋아야 열매가 좋은게 생기는법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