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13241
3900원의 사치를 부려 봅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몸에서 카페인을 거부해서 못묵습니다ㅜㅜ
몸이 극도로 긴장되서 떨려용ㅜㅜ
어우.. 차마 밖에서
할게 읍어서..
음료 하나시키고 에어컨 빵빵 중 입니다ㅋㅋ
메가 골드망고 스무디 라는데
골드는.. 없는것 같아용ㅋㅋㅋ
카페인 거부만 없으면
아메리카노 묵는건데ㅠㅠ
먹고나서 카페인의 부작용을 감당 못하것어요
맛있어 보여요.
배에서 전쟁이..ㄷㄷ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