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13237
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장이라는 사람이 어이없네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자기네 복지는 유지하면서 잠재적 65세 되는 사람들은 생각도 안하네.. 노인들 반값에 타게 해야지...
정치인들은 표때문에 없애지도 못하고 반값에 하지도 않고.. 나도 언젠가는 65세 될텐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