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진햅 26.06.24 09:53 답글 신고
    넹.. 조심하게유
  • 레벨 원수 LANIGIRO 26.06.24 09:55 답글 신고
    나이들수록 보폭을 줄여야 안전해우@_@키키킼
  • 레벨 중장 발바닥젤리를받으시개 26.06.24 09:56 답글 신고
    아주 어렸을때 할머니 따라서 팔자로 걷다가
    엄마한테 뒤지기 직전까지 맞고 고쳤어요 ㅋㅋㅋㅋ
  • 레벨 원수 LANIGIRO 26.06.24 10:00 답글 신고
    여사친중에 팔자로 걷는 시끼 있어우@_@
    똑바로 걸으라니까 나도 이상하게 걷는다며, 말 드럽게 안들어우@_@키키킼
  • 레벨 중장 발바닥젤리를받으시개 26.06.24 10:11 신고
    @LANIGIRO 어차피 나중에 다리아프고 골반아픈건 본인일테니 걍 냅두자우 @_@
  • 레벨 원수 정주해 26.06.24 09:56 답글 신고
    그래서 전 하루 평균 20km정도 걷기만 합니다
    최저 15km, 최고 33km 정도
    평균 3만보 최저 1.5만보 최고 4.2만보 정도
    90kg였던 몸이 70~72kg 수준으로 유지 합니디
  • 레벨 원수 LANIGIRO 26.06.24 10:01 답글 신고
    그 정도 되었으면 근력운동을 해소
    전신에 쌓인 기름을 빼보새우@_@
    피부 당겨보면 쌓인 기름층 보일거애우~
  • 레벨 원수 신풍아 26.06.24 10:03 답글 신고
    걷는것도 힘드네요;;
  • 레벨 원수 LANIGIRO 26.06.24 10:05 답글 신고
    숨쉬는것도 만만찮아우@_@
  • 레벨 중장 보배일번 26.06.24 10:07 답글 신고
    이미 걷기에도 불편할 정도로 관절이 망가졌...
  • 레벨 소령 1 올때메로메로나 26.06.24 10:23 답글 신고
    1키로뛰로 1키로걷고 1키로뛰고 1키로 걷고 한달다되갑니다 86시작한몸무게가 지금 80쯤에서 놀고잇습니다 75정도까지빼고싶습돠
  • 레벨 대위 2 o뿌뿌o 26.06.24 11:42 답글 신고
    3년정도는 달린거리와 페이스에 집착해서 달렸는데...근1년동안은 와이프랑 슬로조깅으로 땀이나 쫙 빼자는 맘으로 달립니다. 달리면서 대화도 하고 미처 못본 계절의 풍경들을 만끽하면서 달리니 좋네요.ㅎㅎ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