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 근처에 사는 주민으로써, 동사무소에 간간히 볼일이 있어 들립니다.
그런데 저 차량이 지난 2주간 저렇게 차를 대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것도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마다 저렇게 댑니다.
사람이 지나다니기 불편할 뿐더러, 어쩔 때는 저 차 때문에 사고가 날 뻔도 하였습니다.
동사무소 직원들도 이 사실을 알고 있으나, 본인들 힘으로는 어찌할 방법이 없다고 합니다.
아무 이유없이 저렇게 차를 이용해 입구를 막아도 되는 것일까요?
다른 곳에 자리가 많은데, 굳이 저렇게 대야만 하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조언 감사합니다.
조언 감사합니다.
아 아님다...여튼.....
조언 감사드립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