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진햅 26.06.24 09:39 답글 신고
    입구앞에 폐타이어나 안쓰는 오토바이 구하셔서 앞에 두시면 깔끔해집니다
  • 레벨 훈련병 김틈새 26.06.24 09:40 답글 신고
    그렇게 해도 아무 문제가 없을까요?
    조언 감사합니다.
  • 레벨 원수 진햅 26.06.24 09:43 신고
    @김틈새 문제있다고하면 치우면 됩니다 주차한것도보다는 깔끔하잖아유
  • 레벨 훈련병 김틈새 26.06.24 09:46 답글 신고
    답이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소장 영자A 26.06.24 09:44 답글 신고
    구의원한테 전화해봐요 저기다가 대형 화분이라도 설치하면 얼마나 좋아요 ㄷㄷㄷ
  • 레벨 훈련병 김틈새 26.06.24 09:46 답글 신고
    좋은 생각인 것 같습니다.
    조언 감사합니다.
  • 레벨 원수 오렌지색이호박색 26.06.24 09:44 답글 신고
    문방구 가면요. 자석놀이 세트를 아직 파는데가 있을 거에요.
    아 아님다...여튼.....
  • 레벨 훈련병 김틈새 26.06.24 09:46 답글 신고
    리스크가 큰 듯 싶습니다.
    조언 감사드립니다.
  • 레벨 상사 1 5OO원 26.06.24 09:52 답글 신고
    동사무소 직원들 대처가 너무 어이 없네요. 관공서 앞인데, 저렇게 주차를 해도 어쩔수 없다니 말이 안됩니다. 라바콘이라도 갖다 놓던가...안전신문고로 꾸준히 신고해서 상품권 보내주세요. 시청이나 동사무소에도 주기적으로 계속 민원 넣으세요.
  • 레벨 훈련병 김틈새 26.06.24 09:53 답글 신고
    이면도로라 대처가 곤란하고, 업무 방해를 입증하기 어렵다고 합니다. 공무원의 심정을 모르는건 아니지만, 법의 한계가 때로는 무색하네요.
  • 레벨 병장 GT1004 26.06.24 10:11 답글 신고
    나도 예전에 저런 상황에 신고하니노란선 없다고 단속대상 아니라고 하던데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