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13219
몸무게는 크게 변화는 없는데 뛰면 기분은 너무 좋아져요
요즘은 뛸때마다 무릎에 통증이 와서 매일은 못하고 3일에 한번씩 하고
있어요 이제는 서서히 대회 나가볼까 합니다.
그런데 접수가 다 마감이라 겨우 10월달에 대회 접수 예정이네요
그때까지 준비해서 안 다치고 좋은 성적나왔으면 좋겠네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453으로 13킬로 ㄷㄷ
수년전 겨울에도 눈 맞으며 혼자 열심히 뛰었는데
요즘은 조깅인구가 엄청 늘어났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접었습니다~
시간되면 변경하시면 조용히 할수 있어요
대회는 10키로 두번 하프 한번 나가 봤는데 , 대회를 나가면 더 재밌습니다.
여럿이서 뛰는게 동기 부여도 되고 , 포기하고 싶은것도 참게 만들어 주더라구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