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본 국힘 찍는 사람들이 딱 저런 느낌임.
보배에서서도 딱 저느낌이 왜 욕을 하는지 저게 무슨 정책인지.물어보면 몰라. 모르는데 그냥 아니고 싫고. 전에 그럴게 내가 한 한달을 싸운 사람이 있는데.아무것도 몰라. 답답해서 뒤지는줄알았네. 물어보면 질문해주고 내가 물어보면 아무것도 몰라.아니 그런데 왜 싫은건지 물어보면 왜 싫어하는지도 몰라. 그냥 싫은거야.
누가 저새끼 나쁜놈이다. 그러면 그거 파다 나르고 정작 내용 물어보면 하나도 모르고.
난 국힘 지지 하는사람들 죄다 욕할 맘은 없어.
민주당 지지하는 멍청한 사람들도 있으니깐.
자기 정당 지지하는거 자신의 신념을 따르는게 무엇이 나쁘겠냐?
근데 아무것도 모르는데 왜 싫어하고 왜 미워하는지 모르겠어.
내가 본 국힘 찍는 사람들이 딱 저런 느낌임.
보배에서서도 딱 저느낌이 왜 욕을 하는지 저게 무슨 정책인지.물어보면 몰라. 모르는데 그냥 아니고 싫고. 전에 그럴게 내가 한 한달을 싸운 사람이 있는데.아무것도 몰라. 답답해서 뒤지는줄알았네. 물어보면 질문해주고 내가 물어보면 아무것도 몰라.아니 그런데 왜 싫은건지 물어보면 왜 싫어하는지도 몰라. 그냥 싫은거야.
누가 저새끼 나쁜놈이다. 그러면 그거 파다 나르고 정작 내용 물어보면 하나도 모르고.
난 국힘 지지 하는사람들 죄다 욕할 맘은 없어.
민주당 지지하는 멍청한 사람들도 있으니깐.
자기 정당 지지하는거 자신의 신념을 따르는게 무엇이 나쁘겠냐?
근데 아무것도 모르는데 왜 싫어하고 왜 미워하는지 모르겠어.
할아버지 할머니때 우리집에 쳐들어 와 강도 강간 살인을 저지른 옆집에 놀러가서 저런소리 들으며 말싸움 하는게 맞음? 친하게 지내긴 뭘 친하게 지내~ 쟤네 마음속엔 아직도 지들한테 쳐맞고 질질 끌려다닌 찐다로 남아있는데.
한국 놀러 오는건 오케이, 우리 돈 벌게 해주는 산업협력 오케이. 하지만 그 외의 것은 저 짐승들과 하는거 아니다.
우리 병원 직원이...
이번에 올림픽공원 성조기 드룬 똘기 여자 대단하지 않냐고 하길래 내가 미친년 아니냐고 하니.
참정권이 훼손됐으니 그정도는 해야 하는거 아니냐 하길래.
그럼 룬두창이 계엄해서 아예 투표자체를 못하게 박살내려고 할때는 입꾹닫하다가 왜 이제와서 지랄이지 하니...
보배에서서도 딱 저느낌이 왜 욕을 하는지 저게 무슨 정책인지.물어보면 몰라. 모르는데 그냥 아니고 싫고. 전에 그럴게 내가 한 한달을 싸운 사람이 있는데.아무것도 몰라. 답답해서 뒤지는줄알았네. 물어보면 질문해주고 내가 물어보면 아무것도 몰라.아니 그런데 왜 싫은건지 물어보면 왜 싫어하는지도 몰라. 그냥 싫은거야.
누가 저새끼 나쁜놈이다. 그러면 그거 파다 나르고 정작 내용 물어보면 하나도 모르고.
난 국힘 지지 하는사람들 죄다 욕할 맘은 없어.
민주당 지지하는 멍청한 사람들도 있으니깐.
자기 정당 지지하는거 자신의 신념을 따르는게 무엇이 나쁘겠냐?
근데 아무것도 모르는데 왜 싫어하고 왜 미워하는지 모르겠어.
보배에서서도 딱 저느낌이 왜 욕을 하는지 저게 무슨 정책인지.물어보면 몰라. 모르는데 그냥 아니고 싫고. 전에 그럴게 내가 한 한달을 싸운 사람이 있는데.아무것도 몰라. 답답해서 뒤지는줄알았네. 물어보면 질문해주고 내가 물어보면 아무것도 몰라.아니 그런데 왜 싫은건지 물어보면 왜 싫어하는지도 몰라. 그냥 싫은거야.
누가 저새끼 나쁜놈이다. 그러면 그거 파다 나르고 정작 내용 물어보면 하나도 모르고.
난 국힘 지지 하는사람들 죄다 욕할 맘은 없어.
민주당 지지하는 멍청한 사람들도 있으니깐.
자기 정당 지지하는거 자신의 신념을 따르는게 무엇이 나쁘겠냐?
근데 아무것도 모르는데 왜 싫어하고 왜 미워하는지 모르겠어.
그런 나라가 바다 한가운데 조그만 암석에 시멘트 부어서 우리땅 이지랄 하고 있냐? 짱깨들도 마찬가지
한국 놀러 오는건 오케이, 우리 돈 벌게 해주는 산업협력 오케이. 하지만 그 외의 것은 저 짐승들과 하는거 아니다.
번역기로 이야기하면서 친해질무렵 일본인이 독도이야기 하길래 당신은 독도가 어느나라땅으로 생각하냐고
물었더니피식웃으면서 한국땅이라고 망설임없이 말해서 놀랬던 기억이
면상 몇대 꽂아버리고
대가리 밟아버려야지
착쪽죽쪽 씨벨넘아
이번에 올림픽공원 성조기 드룬 똘기 여자 대단하지 않냐고 하길래 내가 미친년 아니냐고 하니.
참정권이 훼손됐으니 그정도는 해야 하는거 아니냐 하길래.
그럼 룬두창이 계엄해서 아예 투표자체를 못하게 박살내려고 할때는 입꾹닫하다가 왜 이제와서 지랄이지 하니...
또 다른 개소리하고...
저 할배 같은 또라이임... 말안통함.
이야기해도 수긍하지 않는 놈이죠
마치 우리나라에서 이스라엘 미국 국기
들고 다니는 내란 지지자들과 똑같은 놈들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