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3 선수지만 26.06.24 09:21 답글 신고
    내가 본 국힘 찍는 사람들이 딱 저런 느낌임.
    보배에서서도 딱 저느낌이 왜 욕을 하는지 저게 무슨 정책인지.물어보면 몰라. 모르는데 그냥 아니고 싫고. 전에 그럴게 내가 한 한달을 싸운 사람이 있는데.아무것도 몰라. 답답해서 뒤지는줄알았네. 물어보면 질문해주고 내가 물어보면 아무것도 몰라.아니 그런데 왜 싫은건지 물어보면 왜 싫어하는지도 몰라. 그냥 싫은거야.
    누가 저새끼 나쁜놈이다. 그러면 그거 파다 나르고 정작 내용 물어보면 하나도 모르고.
    난 국힘 지지 하는사람들 죄다 욕할 맘은 없어.
    민주당 지지하는 멍청한 사람들도 있으니깐.
    자기 정당 지지하는거 자신의 신념을 따르는게 무엇이 나쁘겠냐?
    근데 아무것도 모르는데 왜 싫어하고 왜 미워하는지 모르겠어.
    답글 1
  • 레벨 대위 2 한평남 26.06.24 09:18 답글 신고
    저런 새끼가 우리나라에 존나 많은게 더 조가틈
    답글 0
  • 레벨 소장 바엘 26.06.24 09:17 답글 신고
    개비스콘 마렵네 ㄷㄷ
  • 레벨 대위 2 한평남 26.06.24 09:18 답글 신고
    저런 새끼가 우리나라에 존나 많은게 더 조가틈
  • 레벨 중령 3 선수지만 26.06.24 09:21 답글 신고
    내가 본 국힘 찍는 사람들이 딱 저런 느낌임.
    보배에서서도 딱 저느낌이 왜 욕을 하는지 저게 무슨 정책인지.물어보면 몰라. 모르는데 그냥 아니고 싫고. 전에 그럴게 내가 한 한달을 싸운 사람이 있는데.아무것도 몰라. 답답해서 뒤지는줄알았네. 물어보면 질문해주고 내가 물어보면 아무것도 몰라.아니 그런데 왜 싫은건지 물어보면 왜 싫어하는지도 몰라. 그냥 싫은거야.
    누가 저새끼 나쁜놈이다. 그러면 그거 파다 나르고 정작 내용 물어보면 하나도 모르고.
    난 국힘 지지 하는사람들 죄다 욕할 맘은 없어.
    민주당 지지하는 멍청한 사람들도 있으니깐.
    자기 정당 지지하는거 자신의 신념을 따르는게 무엇이 나쁘겠냐?
    근데 아무것도 모르는데 왜 싫어하고 왜 미워하는지 모르겠어.
  • 레벨 중위 2 왕과자는남자 26.06.24 11:24 답글 신고
    특히 10대20대 간혹 30대도 저런 인간들이 많음. 그래서 문제. 몰라 그냥 싫어. 내란을 일으키고 불법을 저질러도 내란당찍는 무지성 인간들.. 이거 보면 또 2찍 일베들 대댓글 겁내 달리겟네..
  • 레벨 준장 꿈동아리 26.06.24 09:22 답글 신고
    독도가 우리나라 땅이어야 할 이유 없다고?
    그런 나라가 바다 한가운데 조그만 암석에 시멘트 부어서 우리땅 이지랄 하고 있냐? 짱깨들도 마찬가지
  • 레벨 대령 2 새벽종소리 26.06.24 09:28 답글 신고
    할아버지 할머니때 우리집에 쳐들어 와 강도 강간 살인을 저지른 옆집에 놀러가서 저런소리 들으며 말싸움 하는게 맞음? 친하게 지내긴 뭘 친하게 지내~ 쟤네 마음속엔 아직도 지들한테 쳐맞고 질질 끌려다닌 찐다로 남아있는데.
    한국 놀러 오는건 오케이, 우리 돈 벌게 해주는 산업협력 오케이. 하지만 그 외의 것은 저 짐승들과 하는거 아니다.
  • 레벨 소장 특성없는남자 26.06.24 09:49 답글 신고
    대구 윤어게인 동네 사는넘과의 대화같네
  • 레벨 상사 1 5OO원 26.06.24 09:57 답글 신고
    독도는 당연히 우리땅이고, 말하는게 우리나라 더듬당이랑 똑같네요. 벽이랑 얘기하는 기분..
  • 레벨 상사 3 이생반가 26.06.24 10:35 답글 신고
    여행 유튜버 진입장벽 개 높네
  • 레벨 원수 유수지 26.06.24 11:00 답글 신고
    대마도도 한국땅!
  • 레벨 소위 2 스콜애플 26.06.24 11:02 답글 신고
    대화 안통하고 막무가내인건 우리나라 2찍하고 어쩜 저리 똑같을까
  • 레벨 준장 JAPSKILL 26.06.24 11:03 답글 신고
    작년에 오사카가서 현지인들만 가는 선술집에 가서 혼자 한잔하고 있다가 옆에 일본인 한명과 같이 술마시다가

    번역기로 이야기하면서 친해질무렵 일본인이 독도이야기 하길래 당신은 독도가 어느나라땅으로 생각하냐고

    물었더니피식웃으면서 한국땅이라고 망설임없이 말해서 놀랬던 기억이
  • 레벨 대위 3 벗꼬깔콘 26.06.24 11:08 답글 신고
    유럽이나 러시아였으면 개쳐맞았을 찐따새끼인데 유투버가 착하네
  • 레벨 중사 2 오할리 26.06.24 11:08 답글 신고
    즐겨보는 여행 유튜버 삭휘네요.^^
  • 레벨 중령 3 너혹시나좋아햐냐 26.06.24 11:11 답글 신고
    저런 병신한텐 말해줄 필요가 없다
    면상 몇대 꽂아버리고
    대가리 밟아버려야지
    착쪽죽쪽 씨벨넘아
  • 레벨 대령 3 이따구로650받을래 26.06.24 11:12 답글 신고
    우리 병원 직원이...
    이번에 올림픽공원 성조기 드룬 똘기 여자 대단하지 않냐고 하길래 내가 미친년 아니냐고 하니.
    참정권이 훼손됐으니 그정도는 해야 하는거 아니냐 하길래.
    그럼 룬두창이 계엄해서 아예 투표자체를 못하게 박살내려고 할때는 입꾹닫하다가 왜 이제와서 지랄이지 하니...

    또 다른 개소리하고...
    저 할배 같은 또라이임... 말안통함.
  • 레벨 대령 3 월드푸줏간 26.06.24 11:19 답글 신고
    저런 놈은 논리적으로 사실을
    이야기해도 수긍하지 않는 놈이죠

    마치 우리나라에서 이스라엘 미국 국기
    들고 다니는 내란 지지자들과 똑같은 놈들입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