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13213
한국이 이긴 가나한테 비기다니. 참 니들도 대단하다, 내일 남아공전 불길하네요
이번 아르헨 프랑스 스페인 미국 이 4강에 들듯.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홍명보 잘되는꼴 보고싶지 않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