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쿠비시 26.06.24 08:56 답글 신고
    주차장은 절대로 부족하지 않습니다. 단지 돈내기 싫고 걷기가 싫을 뿐이죠.
    답글 1
  • 레벨 중장 쿠비시 26.06.24 08:56 답글 신고
    주차장은 절대로 부족하지 않습니다. 단지 돈내기 싫고 걷기가 싫을 뿐이죠.
  • 레벨 원사 3 GyeongjuInn 26.06.24 09:00 답글 신고
    걷기싫은사람 천지죠.
  • 레벨 소위 1 제임스키즈 26.06.24 08:56 답글 신고
    과태료 인상이 답입니다 포상금 신고자에게 50프로 주구요
  • 레벨 원사 3 GyeongjuInn 26.06.24 09:00 답글 신고
    몇배로 올려야합니다.
  • 레벨 원수 진햅 26.06.24 08:58 답글 신고
    포상금 걸리면 바로 불법주차 사라집니다
  • 레벨 원사 3 GyeongjuInn 26.06.24 09:00 답글 신고
    동감합니다.
  • 레벨 대령 2 새벽종소리 26.06.24 09:36 답글 신고
    자동차 가격은 좀 내려야 하고 등록비와 등록 조건은 좀더 까다로워져야 합니다. 주차할 능력이 안되는데 차만 팔아대니 길마다 차들이 레고블럭처럼 꽉꽉 차있죠.
  • 레벨 원사 3 GyeongjuInn 26.06.24 09:45 답글 신고
    동감합니다.
  • 레벨 소위 1 뭉게뭉게구름 26.06.24 09:43 답글 신고
    진짜 신기한게.. 단속하는 평일엔 도로에 불법주차차량이 한대도 없다가...
    단속안하는 주말만되면 차세울데가 없을 정도로 쏟아져나오네요..
    평일엔 어디에 있다가 나오는건지..ㅋㅋ
  • 레벨 원사 3 GyeongjuInn 26.06.24 09:45 답글 신고
    그러게말입니다.
  • 레벨 소령 1 올때메로메로나 26.06.24 10:36 답글 신고
    몇번카메라 찍히니 그냥 돈내고 유료주차할랍니다 그몇푼 아끼다가 10배이상 나가더군요
  • 레벨 원사 3 GyeongjuInn 26.06.24 11:11 답글 신고
    이 지역에서 과태료로 1억이 나갔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